마일리지 포인트가 10만원 넘게 쌓여서 한꺼번에 써버릴까 햇더니
3만원이상 안됀다 그리고 통화요금만 사용가능하다 해서 3만원씩 처리해달라 햇는데
다음달 요금이 삭감이 안돼서 전화햇더니 매달 포인트 사용 신청 전화를
해야 된다고 하네 자동처리 되는거 따로 설명을 못들었고 한번번에 사용못한다니
당연히 자동으로 마일리지 사용처리 되야 하는거 아니냐 햇더니 ..
절대 안됀다네 .. 이거 무슨 사용자 옭아 매는것도 아니고 .. 그동안 서비스
불만으로 타업체로 갈아타고 싶었는데 .. 티격태격하다가 팀장 연결해준다고
... 죄송합니다 어쩌구 마일리지는 다음달 부터 빠집니다
뭐 들어보니 대신 죄송합니다 어쩌구 하는데 결론 내용은 똑같은 말 ...
기분 더러워서 .. 똑같은 얘기 할거면 뭐하러 전화햇냐 포인트 전에 말햇을때 분명
얘기햇으니 빼달라 햇더니 어쩌구 저쩌구
예상 반응햇다는 듯 실실 쪼개면서 안됍니다 .. 전화 끈겟읍니다 ...
개새*들 고객님 kt 오래 사용하셧네요 .. 멘트가 구역질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