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용 텀블러 구매 청원

외계우주인 작성일 14.09.20 00:11:50
댓글 25조회 3,512추천 32

 

요즘 제조업 하는 사람들은 정말 애국자 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본주의, 산업사회에서의 근간과 경쟁력은 바로 제조업에 있는데, 중국에 치이고, 대기업 횡포에 치이고, 정부의 허술한 규제에 치이고 치이면서 메이드인 코리아 라는 한줄이 들어간, 믿을만한 우리의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이 바로 한국의 제조업자들 입니다.

 

노동과 고용 창출의 근간이며, 사회 소비와 생산을 담당하는 중요한 구성원들입니다.

 

그런데, 짱공유 회원중에 한분이 사기꾼에게 사기를 당해 물건을 처분하지 못하고 곤란한 상황에 있는 사정의 글이 올라와 한말씀 올립니다.(자유 게시판이니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평소 텀블러가 필요 하신분, 혹은 1회용 종이컵 사용을 지양하여 지구살리기에 동참하시는 분들, 혹은 MY BOTTLE유행에 충실 하신 멋장이 분들은 아래 게시물 링크 참조 하시어 구매를 해주시고, 아울러 짱공에서도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라는 간곡한 마음에서 이글을 남깁니다.

 

제품은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141114003684052.jpg


아직 실물을 보진 못했으나 디테일이 상당히 높은것 같음......

 

륙말씨.......ㅜ.ㅜ  짱공에서 일부나마 구매해서 이벤트용으로 회원들에게 풀어 주면 안될까요????????

 

부탁 합니다........꾸벅......

 

둥둥짱.........ㅜ.ㅜ 어떻게 안될까여?

 

부탁 드려요........꾸벅.......

 

옆 게시물인데...링크가 자꾸 깨지네요.......ㅜ.ㅜ  바로 두칸옆..게시물 입니다..

 

 

사건 요약

1. 어느 건실한 제조업을 하시는 짱공 유저 한분이 필리핀에서 텀블러 5500개 제작요청 받음

2. 해외배송업체 섭외하여 진행함 (배송업체와 주문자가 한패일거라고는 의심조차 못함)

3. 5500개 거래처통해 제작 (제작비 2천만원, 어차피 입금안되면 안보내면되는걸 장난안칠거라 생각)

4. 발송전날 화물기사가 배송지에 전화를 해야되는데 전화를 구매자가 아닌 판매자에게 잘못해

인천이아니고 천안으로 가는걸 알게됨 (이 전화아니었으면 텀블러 5500개도 날릴뻔)

5. 모두 잠수

6. 경찰서신고 및 은행 해당계좌출금거래 신청

7. 졸지에 2천만원 날리게 생김..이미 250만원은 날리고......ㅜ.ㅜ

8. 경찰들은 아예 기대하지 말라는 식으로 이야기 해줌......ㅜ.ㅜ

9. 짱공에 글남김...

10. 한 가정에 가장이 남긴 글 읽고 외계인도 가슴 아파서 이글 남김......

 

       
외계우주인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