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한국 에서 개봉관에서 본영화인데...
아마 76~78년도기억나는데..
신성일씨가 배드씬인데 여성의배를 볼로비비는장면..이 있는 영화 입니다.어릴때라 내용은 기억이 전혀 없고요..
2또하나의 영화는 좀더 나이를 먹고 봤는데 이대근배우 님이 싸움군인데 방안에서 담배를 피다가 누가 들어오자 겨울인데 방안의 뜨거운 숫을 맨손으로 들고 담배를 피우는 장면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3그리고 그다음에 본영화 인데 마지막 결투신에 누가 붕산?을 눈에뿌려?아무튼 앞을 못보게되자 눈을감고 귀로만 듣고 싸워서 통쾨하게 이기는 장면 입니다..
[0]
4또하나의 영화는 미국 청춘물인데 개봉관에서 했구요 아마 80년대 중반인듯 합니다..
미국의시골 동내의 학교 인데 아마 고등학생...
앤딩씬은 못사는 남학생이 근사하게 생긴 선글라스와 가죽 점퍼를 입고 ...
앤딩씬은 오토바이를 타고 교실에 나타나 여자 친구를 데리고 도망 갑니다.
무슨 키드라는 제목같기도 하고 잘모르겟 습니다.
5또하나의 이영화는 아주 오래된 영화이고 군인이 감옥에서 행글라이더를 만들어 탈출하는 스토리 입니다.
무슨 커텐인가 죄수옷을 가져다가 조가조각 오바로꾸쳐서 풀을 먹여서 만든 행글라이더로 탈출하는게 마지막 장면 입니다. [0] 첨부 이미지 삭제 등록 등록 취소 0 / 300자
6그리고 영화 스텐바이미에서주인공 고디라는 아이의 형..
고디에게 야구모자를주고 럭비선수 엿눈데 교통사고로 죽습니다.
잠간 단역인데...
.영화 슬리버에 나온 남자배우의 어린시절인것 같아서요...
맞나요? 아무리검색해도 안나와서요...
고디의 형 이름은 윌리엄볼드윈 1963년생...아닌가요?
7그리고 이란영화 아이들의천국에서 마지막에 아버지가 아이들에게 신발을 사주었다는데 수십번 영화를 반복해봐도 사주는 장면은없는데..사람들이 그냥 영화의 흐름상 후반부에 아버지의 자전거뒤에 신발이 있으므로 사준거라고 생각하고 또한 집안에 새신발이 놓여 있어서 그걸 표현한거라는데...그장면이 없어서요...후반부 아버지가 어디서 물건을 사면서 클로우접이 되긴 하는데 신발이 아니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