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에게 초면 구애에 관한 4자성어 10가지!!

바둑님 작성일 14.11.26 14:04:12
댓글 11조회 2,419추천 3

141697625833723.jpg

잠시 외근을 나왔다가 카페에서 잡지를 읽는데.. 재미난 글이 있어서 스크랩 해봤어요!!!!ㅋㅋㅋ

뭐라고 하시지 마시고 그냥 재미로 봐 주세요 ~ :)

 

初面求愛十道

초면구애십도, 이성과의 즉석 만남에서 권하고 금하는 열 가지 행동

 

1. 知彼知己 - 지피지기

헌팅의 기본 목적은 아는 사이가 되는 것이다. 그러려면 처음 말을 걸었을 때 저 여자가 내 말을 받아줄 사람인지부터 파악해야 하고, 그 전에 모르는 사람이 본 내 모습은 어떤지 알아야 한다. 이것이 실패 확률을 줄이는 방법이고 실패 확률이 줄어드는 것이 곧 성공이다. 전화번호도 얻지 못하고 끝내기엔 밤이 너무 짧다. 나를 냉정하게 본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 할 일이 생긴다.

2. 有備無患 - 유비무환

준비는 늘 좋다. 여자들이 무엇을 원하고 원하지 않는지, 내가 이성을 처음 만난 자리에서 드러내야 하는 것과 숨겨야 하는 건 무엇인지 파악하고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걸 준비한다면 헌팅 현장에서도 매너와 성공을 함께 취할 수 있다. 이게 무슨 매너와 상관이냐고!? 눈치가 빠르면 여기까지만 읽어도 여러 가지가 떠오를 것이다. 다음에 더 구체적인 팁이 있다.

 

3. 易地思之 - 역지사지

클럽에 온 여자의 입장을 생각해보자. 안은 매캐하고 입은 텁텁하고 별것 같지도 않은 남자들이 일곱 명이나 말을 걸었다. 그럴 때 껌이라도 건네면 어떨까? 필요한 순간에 필요한 무언가를 살짝 건네는 것이 바로 역지사지다. 무슨 유치한 짓이냐고 생각하지 말고 한번 해보기나 하자. 다만 절대 생색내지 말고 다음 경구를 잊지 말아야 한다.

 

4. 虛虛實實 - 허허실실

상대방의 부담을 걷어내려면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게 할 필요도 있다. 허허실실을 응용할 수도 있다. 클럽에서 여자와 이야기를 나눈다면 일부러 시끄럽고 불편한 자리로 가거나 중요한 이야기는 못 들은 척하라. 바로 앞의 당신이 마음에 드는데 이 자리가 불편하다면 "시끄러운데 밖으로 나갈까요?"같은 말을 마다할 이유가 없다.

 

5. 一笑一笑 - 일소일소

이 과정을 거쳐 여자와 마주 앉게 되었다면 그 다음은 내게 시간을 내준 매력적인 아가씨를 재미있게 해줄 차례다. 세련된 농담을 할 줄 아는 건 여자를 유혹할 때뿐 아니라 언제나 권장할 만한 매너의 요소다. 사자성어에서도 웃음을 묘사하는 것이 많다. 내가 자랑하고 싶은 것 말고 상대방이 좋아할 만한 걸 하라. 헌팅할 때든 사업할 때든

 

6. 去頭截尾 - 거두절미

클럽에서 거두절미하고 바로 바깥으로 나가자거나 전화번호를 달라거나 이름을 묻거나 나이를 알려달라는 남자들이 있다. 그러면 안 된다. 여기는 수산물 경매장이 아니다. 급하게 용건만 이야기하는 건 큰 무례다. 성공률도 떨어진다. 무작정 요구하는 남자와 데이트하거나 밤을 보낸 여자라면 별로 매력도 없다.

 

7. 一毛不拔 - 일도불발

여자를 유혹할 때 남자가 급해지는 이유는 결국 인색 때문이다. 돈 이야기가 아니다. 효율을 따지다 중요한 걸 놓치는 것이다. 일모불발은 털 하나도 뽑고 싶어 하지 않을 정도로 인색하다는 뜻이다. 뭐, 그런 자세로 성공하는 분야도 있겠지만 인색은 여자를 만날 때의 예의가 아니다.

 

8. 狐假虎威 - 호가호위

여우가 호랑이 척을 한다는 의미의 사자성어다. 헌팅의 세계로 돌려놓으면 허세 부리지 말라는 뜻이다. 요즘 여자들이 얼마나 똑똑한데, 흰색 독일 준중형 세단 타도 36개월 리스로 운용하면서 점심시간에는 라면 먹는 거 다 안다. 그걸 모르고 허세에 속는 여자들은 대개 별 매력이 없다. 질이 나쁜 거짓말이라는 점에서 매너에도 어긋난다.

 

9. 怒發大發 - 노발대발

내 마음대로 안 된다고 화를 내면 안 된다. 은근히 그런 남자들 있다. 금요일 밤에 이성 친구를 만들려고 이태원이나 홍대에 가도 아무 일 안 생길 때가 훨씬 많다. 특히 밤거리에서 잘못 화내면 더 큰 민형사 처벌이나 재산 피해를 입을 수도 있다. 좋은 자리에서 화내지 마라. 여자한테든, 친구한테든, 모르는 사람에게든, 자신에게든


10. 一喜一悲 - 일희일비

가장 중요하다. 어쩌다 모텔까지 갔는데 생각처럼 안 돼도 슬퍼하면 안 된다. 자신의 정신건강에 나쁠 뿐 아니라 헌팅의 성공률도 떨어진다. 일희일비하면 조바심을 내고, 조바심 내는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도 없다. 매너란 것도 일희일비하지 않는 여유로운 자세에서 시작된다.

 

141697823291759.jpg

뭐, 결론은 이성을 만날 때는 여유를 가지라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나온 외근인데 시간 꽉꽉 채우고 들어가야지 촤하하하하하하핳


 

바둑님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