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해외사업자들이라고 하여도 한국인을 상대로 판매를 하면 쫌~!!!!!!!!!!!!!!!!
쫌~!!!!!!!!!
제가 이번에 지x켓 구매대행에서 폴미x 티트리 샴푸를 선물 받아..사용 중 이상해서 구입처 문의~
내용을 찾아보니 이건 가품!!
저 샴푸는 미국에서 제조하는데..제길 ㅠ.ㅠ원산지가 과테말라 ㅜ.ㅜ 짝퉁..
그래서 반품을 신청했죠!(전화연결 안됨 ㅡ,.ㅡ)
글로 문의하면 답변은 왠걸 가품아니라네요..
소비자 고발 신고함~!! 연락도 안되고 주절주절 소리높혀 항의~!!
그러더니 몇칠 후 원산지 미국으로 바꿈 ㅡ,.ㅡ
웃긴 건
몇칠 후 고객센터 운영 ㅎㅎ 새벽 5시 ~ 오전 9시!!
한국과 미국의 시차로 판매자가 사생활에 불편함이 있어서..이렇다고 함
한국 소비자 봉~뽕~봉~
기분 나빠서 걍 버렸음..
우리나라 소비자 봉~~~봉봉~~~생각하면 추천~!!
그런데 나보다 더한 사람 발견 ㅎㅎㅎ
인터넷 기사를 하나 읽음 (아시죠 이런일 있으면 클릭하는 거)
내가 선물받은 그 판매자 지마x 1z번가에서 판매하는 그사람 !!!!!!!!!!!!!!!!!!!
이런일이!!!!!!!!!!!!!!!!!!!!!!
그런데 어떤 사람은 직접 판매자를 찾아감 ㅎㅎㅎㅎ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어떤 사람이 찾아갔는데 !!
미국으로 판매자 찾아갔는데 --> 대박은 그 사무실은 빈 공실 ~~~
ㅎㅎ 화장품이랑 비타민 파는 해외구매대행 사업자인데..
차이나타운에서 물건을 가져오나봐요 ㅎㅎㅎㅎㅎ
모두 조심하세요!!
관련 기사도 인터넷에 있는데~
http://fashion.mk.co.kr/view.php?no=136051&year=2015
이런기사가 나왔는데도
아직 그 사람은 아직도 지x켓과 1x번가에서 한국인을 상대로 장사를 하고 있음~
우리나라 소비자는 봉봉봉~~
이런거 소비자고발하면 해외사업자라서 법적으로 방법이 없다고 함~!!
세금도 안내 장사도 막장 장사 대박입니다!!
한국 모든 소비자들에게 평화와 안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