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소비자들은 뽕인가?

조이폴리 작성일 15.02.11 02:26:58
댓글 5조회 2,574추천 0

아무리 해외사업자들이라고 하여도 한국인을 상대로 판매를 하면 쫌~!!!!!!!!!!!!!!!!

 

쫌~!!!!!!!!!

 

제가 이번에 지x켓 구매대행에서 폴미x 티트리 샴푸를 선물 받아..사용 중 이상해서 구입처 문의~

 

내용을 찾아보니 이건 가품!!

저 샴푸는 미국에서 제조하는데..제길 ㅠ.ㅠ원산지가 과테말라 ㅜ.ㅜ 짝퉁..

그래서 반품을 신청했죠!(전화연결 안됨 ㅡ,.ㅡ)

글로 문의하면 답변은 왠걸 가품아니라네요..

소비자 고발 신고함~!! 연락도 안되고 주절주절 소리높혀 항의~!!

그러더니 몇칠 후 원산지 미국으로 바꿈 ㅡ,.ㅡ

웃긴 건

몇칠 후 고객센터 운영 ㅎㅎ 새벽 5시 ~ 오전 9시!! 

한국과 미국의 시차로 판매자가 사생활에 불편함이 있어서..이렇다고 함

한국 소비자 봉~뽕~봉~

기분 나빠서 걍 버렸음..

 

우리나라 소비자 봉~~~봉봉~~~생각하면 추천~!!

 

그런데 나보다 더한 사람 발견 ㅎㅎㅎ

 

인터넷 기사를 하나 읽음 (아시죠 이런일 있으면 클릭하는 거)

내가 선물받은 그 판매자 지마x 1z번가에서 판매하는 그사람 !!!!!!!!!!!!!!!!!!!

이런일이!!!!!!!!!!!!!!!!!!!!!!

그런데 어떤 사람은 직접 판매자를 찾아감 ㅎㅎㅎㅎ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어떤 사람이 찾아갔는데 !!

미국으로 판매자 찾아갔는데 --> 대박은 그 사무실은 빈 공실 ~~~

ㅎㅎ 화장품이랑 비타민 파는 해외구매대행 사업자인데..

차이나타운에서 물건을 가져오나봐요 ㅎㅎㅎㅎㅎ

모두 조심하세요!!

 142358919919684.jpg

관련 기사도 인터넷에 있는데~

http://fashion.mk.co.kr/view.php?no=136051&year=2015

 

이런기사가 나왔는데도

아직 그 사람은 아직도 지x켓과 1x번가에서 한국인을 상대로 장사를 하고 있음~

 

우리나라 소비자는 봉봉봉~~

 

이런거 소비자고발하면 해외사업자라서 법적으로 방법이 없다고 함~!!

세금도 안내 장사도 막장 장사 대박입니다!!

 

한국 모든 소비자들에게 평화와 안전을~!!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