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예전에 직구로 물건을 샀었는데요. 그때 결재정보 등록할때 원클릭결재가 되었었나 봐요.
쉽겟이란 직구 앱을 통해서 보다가 구매가 된거 같은데.. 문제는 일단 체크카드로 결재가 되어버려서
현금이 빠져나간 상태구요. 또 웃기는게 그 상품이 품절이 되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아마존에 구매내역도
없고 카트에만 들어가 있는 상태네요. 문제는 차라리 실수로 결재가 되었다고 해도 물건이나로 받으면 되는데
이게 품절이 되어서 자동취소가 되버린거구요. 이미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갔다는 겁니다.
쉽겟 측에 문의한 결과 아마 큰 문제가 아니라면 환불까지 약 3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불안하면 확인 메일을 발송해 보는게 좋겠다고 하네요. 근데 제가 영어에 약해서...
능력자 분들 제가 밑에 쓰는 글을 영작 좀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혹시 위 내용으로 해서 좀 더 좋은 작문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5월 14일 amazon.com 에서
Samsung UN55HU6840 55-Inch 4K Ultra HD 60Hz Smart LED TV (2014 Model) by Samsung Refurbished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5월 15일 귀사에서 이 상품이 품절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한국의 "KB 은행" 체크카드로 결재가 되었고 이미 제 계좌에서 금액이 인출되었습니다.
상품이 품절되면 결재는 자동으로 취소가 되는지요. 문제는 신용카드가 아니라 체크카드라서 이미 금액이
인출된 상태입니다. 환불까지 걸리는 시간과 제가 취해야 할 다른 행동이 있으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