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때문에 걱정입니다 ㅠㅅㅠ

랄라룰라리 작성일 15.07.08 17:47:40
댓글 25조회 8,208추천 5

식사 하셨습니까 선배님들 (--)(__)

요즘 장마철이라 참 시원하고 좋긴한데 야외활동을 하지 못해 영 답답하시죠?

다름이아니라 재가 선배님들께 도움을 좀 청하고 싶어서 이렇게 조공을 준비했사옵니다.

 

143634365389834.jpg

 

마음에 드시는지요..

 

재가요즘에 탈모증상이 있는 것 같아서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저는 별 생각없다가. 어느날 어머니께서 머리를 말리고 있는 저를 보시더니 "히익, 아들.. 머리가 숭숭해 관리좀해야겠다"

하시며 LG생활건강에서 나오는 그 beyond인가 그거 월화수는 기름진거 없애주는거 목금토는 두피진정시키는거 일요일은

머리도 때를 뱃겨야된다며 두피필링제 이렇게 사주셨습니다. 그리고 자기전에 두피에 뿌리는 영양제인가 그것두요.

재가 몸에 기름이 많이 나와서 두피에 뭐가 잘 나거든요. 그래서 영양제는 뿌리면 두피모공을 막아서 더 심해 질까봐 아버지 드렸습니다. (아버지 남는거 드린게 아니라, 아버지 것도 있는데 더 드린겁니다 ㅠㅠ) 

그런데 어느날 엽게에 함익병 아저씨의 탈모에관한 글을 읽게 되었습니다. 

(링크 : http://fun.jjang0u.com/chalkadak/view?db=160&search_field=subject&search_value=%ED%83%88%EB%AA%A8&x=0&y=0&no=225518)

 

글을 읽고난 후에 드는 생각이 "아 우리아빠도 대머린데...머야"

그와중에 어머니는 걱정하시고, 안되겠다 싶어서 자게에서 이것저것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재가 내린 결론은

"먹는약과 바르는 약이 짜세다" 라는 것 과 "대머리가 되더라도 최대한 늦추자" 입니다.

 

먹는 약은 프로페시아랑 카피? 

바르는 약은 미녹시딜(마이녹실) 이렇게 처방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결심합니다. 피부과에 가기로. 거기서 먹는 약과 바르는약을 처방 받아 먹자.

어머니께 말씀드리니 "그럼 대전에서 유명한 곳을 알아보렴"

네,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문제입니다. 저는 "피부과" ,즉 병원에가서 전문의에게 처방 받고 싶은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의사나 피부샵 원장이나 다 원장님이니, 이게 과연 병원인지 마사지샵인지 도대체 분간이 가질 않습니다. 

 

재가 현제 거주중인 곳이 대전인지라. 알아 봤는데 선배님들 한번 봐주시겠습니까? 

 

대전 더블유 모발센터 관련 블로그 게시글 : http://msh3690.blog.me/80195192165

대전 더블유 모발센터 : http://www.mywskin.com/

대전 더블유 모발센터 조성환 원장 관련 기사 :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237

 

피부과 , 즉 병원이 맞는 것 같기는 한데.. 저는 재 결심 대로 "먹는약과 바르는 약이 짜세다" 먹는 약과 바르는 약만

처방 받고싶은데, 저 곳은 가면 두비관리 받아라 회원재로 10회에 뭐 15만원이다 이런거 막 권하고, 동네 리차드 미용실

마냥 두피케어랑 샴푸도 막 추천해주고 나중에는 막 왁스도 추천해줄 것 같고 일반 사람들 두피가 다 그렇지 그걸 구지 현미경 같은걸로 들이대서 막 각질이 두껍다 염증이있다 모공이 막혔다 라는 말로 겁주고 그럴까봐 두려움이 듭니다.

 

(1)그래서 그냥 집 앞 선사병원에 있는 피부과에가서 "탈모기가 있는 것 같은데 먹는 약과 바르는 약을 처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편이 나을까요? 아니면 저 유명하다는 대전 더블유 모발센터에 가볼까요? 

너무 고민입니다. 저희 이모부께서 가정의학과 하셔가지고, 한번 피부과에서 처방전을 받으면 그걸 이모부께 보여드리고

조금 저렴하게나마 그렇게 처방받아 약먹고 바르고 하고 싶거든요. 돈이 좀 많이 께져야 말이죠..

그리고 (2)선배님들께서 복용하시는 약과 바르는 약이 있다면 어떤것이 있는지 추천(?)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그리고 또 궁금한 점이 있는데, (3)앞서 말씀드린바 재가 머리에 머가 잘 나는 스타일인데 머리는 자주 감는 편이 좋을까요? 재가 운동을 좋아해서 아침에 한번 핼스다녀와서 한번 저녁에 자전거 타고 와서 한번 이렇게 감는데 너무 자주감는 건

아닌가란 걱정이 생겼습니다.

 

어머님 말씀대로 한해 한해 지날 때 마다 윗머리가 숭숭해 보이고 나이는 먹어가고 걱정입니다...

돈이 10억 있어도 대머리면 안팔린다는는 글을 본것 같은데 하아

 

 

 

 

 

 

   
랄라룰라리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