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짱공 식구 여러분들 짱공만 자리잡고 1.. 넘게 하고 있는 지금이기회요입니다.
중간에 탈영을 한번해서 가입기간이 다를겁니다.
잡설은 접고 의견들을 듣고 싶어 자게에 글 남깁니다.
페북에서 기사를 주로 보는데 현재 인천공항에 체류중인 난민들의 관한 기사를 보았습니다.
기사내용은 얼마 안되는 공간에 수십명의 난민들이 창문도 없는 곳에서 생활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충격적인건 댓글이였습니다. 무조건 추방해야 한다. 할랄식품빼고 처먹기 싫어서 제공해주는 햄버거의 패티빼고 빵만 처먹는다면서 조롱과 무조건적인 이슬람의 거부반응 우리는 안되니까 유럽으로 꺼저라 등등 여튼 매우 비난적인 의견이 다수 였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난민 수용에 대해서는 거부입장입니다. 하지만 is가 섞여 있다 한들 다른 선량한 시리아 난민들까지 피해를 봐야한다는 생각에 제 의견을 피력하였습니다.
내용은 우리나라 6.25를 예시로 두며 우리도 인도적인 차원에서 제대로 휴식공간을 제공해야한다는 취지의 글을 적었더니
테러리스트 옹호하냐 이슬람놈들 받을 생각이냐는 공격적인 글들이 많았습니다.
선진국넘어간다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선진국수준에도 못미치는 마인드로 살고 있는게 참 한심하고 부끄럽더라구요. 1차원적인 생각만하는건지 부끄럽네요.
전 받아 들이자는 입장도 아니고 편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만이라도 제공하자는게 제 생각입니다.
짱공식구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