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공짤
오버워치
온라인게임욕설고소성립
상황설명:2016-10-28 14:10분에 시작한 경쟁전에참여자 JYP(저) , Heesung, Battleooze , Jy106703 , 나머지2명
팀이 2인듀오 2팟,랑 솔큐 2명 이렇게해서 6명루시우를 픽한후에, 팀보이스를 보니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최소한의 소통이라도 하자고 음성챗에 참여하자고 권유했습니다.Battleooze 라는 인간만 들어와서 엄청 큰소리로 "섹스 !" 외치고 쪼개면서 나가더군요.그와중에 나머지 팀원중 한명이 "그냥 텔레파시로 하자"고 해서제가 "소통 안하면 한조해야지" 하며 픽을 한조로 바꿨죠.
지금까지 직접 경험한거나 각종 짤에 의한 경험으로부터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했지만,바로 Heesung 이라는 유저로부터 입에 담지도 못할만한 쌍욕이 시작됐고,jy106703,Battleooze 라는 유저는 제가 쓰레기새끼, 소통 안한다는 이유로 힐러안하고 한조하는 벌레새끼라고 하며 동조하기 시작했습니다.1라운드는 졌습니다.
지고난 후 또 팀의 욕이 시작됐는데 뭐 그건 인신모욕은 아니라 넘어갔습니다만Heesung 이라는 유저는 계속해서 쌍욕을 하더군요.분위기를 전환해보고자 루시우를 픽하고 다시 잘해보자고 했지만여전히 Heesung 저 유저는 쌍욕과 함께 메이를 픽해서전투참여 안하고 혼자 멀리 떨어져있거나 벽으로 입구막기,길막등의 고의트롤링을 해서 팀에 해를 끼쳤고,계속해서 채팅으로 욕을해서 나머지 팀원들이랑도 계속 싸웠습니다.그와중에 중간중간 부모가 뒤졌다니 애미가 뒤졌다니 그런욕들도 저한테 했고요.중간에 스크린샷 보시면 JYP 라고 닉네임을 딱 지칭합니다만..
닉네임과 제가 하던 캐릭터등을 지칭해 특정성이 성립
저와 저사람말고 4명이 보고있었으니 공연성은 성립되고
패드립과 부모가뒤졌다는둥의 모욕을해서 모욕성도 성립하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합의금 같은거 노리는게 아니라 저사람 한번 만나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