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증명서 관련질문입니다.

핑크빛미래 작성일 17.10.17 10:14:20
댓글 5조회 1,931추천 2
150820285895919.jpg
현재 공기업에서 비정규직으로 근무를 하고있고
이번 하반기에 정규직 공채를 목표로 하고있는 반백수입니다.

다름이아니라,,이번에 계약이 만료되면서 재계약을 하는데요,,
연장을하면 1년 이상이라 퇴직금이나 급여문제때문에 계약만료후 1주일쉬고 다시 출근을 합니다.
같은 부서 같은 업무로 일하는데,, 1주일의 강제휴가가 생기는 느낌이랄까요?
퇴직금이 좀 아깝지만 그보다 ...경력이 걱정인데요.

만약 제가 현 직장이든 다른직장에 신입으로 취업을 할때,, 호봉문제로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하는데요
저와같은 경우 경력증명서를 발급받을때 두번을 받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1주일 텀이 있더라도 이전 계약부터 새로운 계약종료때까지 한번에 연달아서 경력증명서를 한장으로 발급받을수 있나요?
이게 인사업무인지,,노무업무인지 잘모르겠고,,
회사분들한테 대놓고 물어보기도 좀 눈치보이고 애매해서,,질문드립니다.

사회생활이 처음인 반백수라 아는게 없네요,,

좀도와주세요 형님들..
핑크빛미래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