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 잘 안보일까봐 내용을 적어 드리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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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델 기술지원팀에 연락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이렇게 메일을 드리는 것은 문의하신 델 제품 ******관련하여 서비스 부품 단종으로 인해 수리 지원이 어려운 점에 대하여
안내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혹시 이미 안내 해 드린대로 해당 제품은 이미 생산이 중단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델은 제품의 생산이 중단되더라도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여 최대한 제품 수리 지원을 하고 있지만, 담당팀에 해당 제품의 수리용 부품과 호환 부품의 재고를
확인한 결과 안타깝게도 재고를 모두 소진한 것으로 확인 됩니다
죄송하지만, 제품의 수리 지원이 어려운 것에 대해 널리 양해의 말씀을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부품을 구매하시면 환불은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부품단종으로
수리가 안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이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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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내용인데요 재고는 없지만 구매는 할 수 있다는 걸까요... 안된다는 걸까요?
물론 재고가 소진 되었으니 구매 불가라면 어쩔수 없는 상황인데
구매를 할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 고객을 배려한 양해의 말일수도 있지만 구매는 가능하다는 말로도 될 수 있지 않나요?
요래 모호하게 대답을 하니 헛 웃음이 나오네요... 거기에 업무시간 종료로 통화가 안되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