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이지만 a/s는

자취남 작성일 19.09.17 14:15:41
댓글 8조회 2,923추천 2
156869733967567.jpeg
회사 자체 as문제도있겠지만
수리기사 재량도 은근있는거같아여
삼성기사로서 탭 새제품 고장나서 서비스가니 새제품 교환가능한 불량판정서 바로 작성해주냐구 물어봐서 바로처리하였구
Lg티비가 백라이트 고장으로 삼성유니폼 입구갔을때두 해당 불량내용 이슈가 있다며 무상수리 되었구
얼마전 컴퓨터 메인보트 랜포트불량으로 용산 갔을때도 무상기간이 남아있다고 바로 리퍼제품으로 교체해주고

현재 아이폰8+쓰고있지만 4쓸때만해두 리퍼한번씩은 받았었죠

저같아도 서비스가 맘에안들면 다시 안쓰게 되는거같아여
운이좋아서 다 잘 서비스 받았지만
아닌분들도 은근있는거 같아서 씁쓸하네요

설치기사라 서비스쪽은 잘모르지만 일단
기사 재량으로하는게 어느정도 가능하기도 하지않을까 느껴봅니다
자취남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