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이사오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전부 엘지로 짜맟췃죠
에어컨은 전전년도에 엘지로 박앗엇고
잘 사용햇지만 건조기 냄새가 슬슬 난다고 여길쯤 엘지 컨덴서 이슈가 뿅
나도 하류 엔지니어라 아 엘지가 존나게 바쁘겟구나 싶어서 9개월정도 AS를 보류
9개월뒤 서비스센터 통화햇을당시 그래도 약간 밀려잇음
열흘정도 후 서비스기사 방문
-냄새 나는건 건조기 환기나 거름망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거니 거름망 교환과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해드리겟습니다 고갱님
……
싯팔….
선생님 저도 기계좀 만져봣고 그걸로 먹고사는놈이라 좀 찾아봣습니다
하부 물고임증상에 컨덴서 세척 설계미스라고 알고 있는데 선생님이 말씀하는 업데이트로 해결된다는걸 문서로 작성하시면 가셔도 됍니다
동공지진
일주일뒤 수거팀에서 수거하여 컨덴서 및 하부 패널 교체 프로그램 업데이트 확정하고 갔습니다
이게 올 초 얘기인데 삶이 바쁘다보니 공유가 늦엇네요.
혹시 서비스 받는분 감정적으로 응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대응 잘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충성고객인데 응디 칼침 제대로 맞고 충성도 뚝 떨어졋네요.
산지 2년된 65인치 티비 가운데 검은줄 하나 가서 문의햇더니 고객과실이라 수리비 전액부담…
뭐 이건 운이 없어서 웃으며 넘겻는데
이새X들이 악의잇다고 생각햇던 마지막 이슈가
나 이사하고 일년뒤에 여친에게 건조기 같은모델을 사주엇고 나 AS받은 이후 신청햇지만 돌아오는 얘긴 똑같음.
업데이트와 거름망…
이걸 겪고 아 이 선생님들은 이렇게 언발에 오줌누기 식으로 당장 간단히 막음질할 수 있는걸로 교육받는구나 느꼇죠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