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코난 보다 못한 프로파일러들

올해대박 작성일 21.06.05 13:00:03 수정일 21.06.05 13:00:57
댓글 9조회 1,957추천 5

그알 전문가 프로파일러 이수정이 말씀 요약 

"경찰이 동석자 a 핸드폰 강가 언덕에서만 너무 찾았다.

술사러가다가 잊어버릴수도 있었다"

 

방구석코난??????

동석자 a랑 엄마랑 통화가 3시 30분인데, 

3시30분 이후에 술사러 간적없는데????

 

그알 조작 날조 편파 방송과 언론이나. 유부브에서도 팩트를 말하는 사람도 많은데 다 조작이라고 일반화오류의 예를 그대로 보여주는 뉴스기사나 조작유투버들이나 다 똑같음.

 

 

핸드폰 술먹던 근처에서 갑자기 발견됨.

경찰과 민간들 수십명이 며칠동안 찾지도 못한걸, 맨날 청소하는 환경미화원이 발견함. 누군가 놓고 간거같다라고 인터뷰함. 갑자기 핸드폰 등장???????????? 

경찰도 민간도 못찼고, 환경미화원도 청소할 당시 없었던 핸드폰이 갑자기 등장?????????? 

이거 누가 상식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증거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 증거는 이미 다 인멸했으니깐 없는겁니다. 신발 양말 옷 아이패드 돗자리 등등.

 

낚시 목격자보다 훨씬 훨씬 더 가까이에 있던 목격자들이 있었는데 다른 목격자들 진술은 없네??????????? 

 

한강 10m안에 흙이 발견되었다? 기어서 들어가도 1m 2m지점의 흙성분도 같이 발견되야되는데, 의문을 제기하니깐 경찰이 이부분은 함구하네??????

 

살인자로 몰아도 안되지만, 생각이 있으면 상식적인 사람이먄합리적인 의심은 해봐야지. 이 사건은 너무 수상헌게 많으니깐 말이죠.

 

그알보고 뉴스 언론보고 일반화오류의 유투버들은 다조작이라서 정민이는 그냥 자살했다 뉴스에 놀아나는 사람들이나, 유투버 맹신론자들이나 다 똑같은 사람들임.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