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의 감옥에 수백명의 죄인들이 있다고 해서 지구상 모든 인간들이 욕먹어야 하나?

훈드럼 작성일 21.08.04 06:18:38 수정일 22.10.06 15:31:21
댓글 21조회 691추천 1

여기 짱공유 게시판에 자주 올라오는 종교 탄압글, 욕글, 분란유도글

 

전부다.. 어디 뉴스나 신문에서 나온 목사들 잘못한 것만 죄다 찾아서 올리지.

 

 

웃긴건 그 목사들이 어느교단인지도 모르고 신학대학원을 정식으로 졸업한 사람인지도 모르고, 이단의 이짜도 모르면서 무조건 기독교, 개신교를    ㄱㅐ독교라고 욕하고 떠들지.

 

그렇게 뉴스에 나오는 목사들… 얼마전 댓글로 싸운 한사람. 별 3개 달았던데 관련글 찾아보니 순~ 야하고 변태적인 게시물만 올리더군..

 그 사람이 뉴스에 나온 목사들 성범죄자로 판결 받은 목사들이 10년전부터 지금까지 총 400명이 넘는다나?

 

현재 이단 빼고 정식 교단 목사만 20만이 넘음. 한해에 대략 1000명의 신학대, 대학원 학생들이 졸업함.

 

그리고 한국 개신교 신도들 숫자만 수백만명.

 

정식 교단 20만명 중에 고작 400명이 성범죄자라고 주장하는데.

 

실제로 이단이나 정식교단 목사가 아닌 사람을 빼면 100명도 안됨.

 

 

 

그 400명이 성범죄자이니… 한국 기독교의 모든 목사들은 성범죄자와 똑같다. 그리고 신도들도 똑같다.

고로 ㄱ ㅐ독이라 칭함을 받는게 옳다.  

 

즉 한국 목사 20만명과 신도들 수백만명 모두가 범죄를 저지른 400명 때문에 똑같이 욕을 먹고 있는것.

 

정말 재밌는건, 이와 똑같은 생각을 가진 인간들이 여기 짱공유에 많다는 것이다.

 

 

 

한국에만해도 죄인들을 수감하는 교도소가 많다.

 

거기에 있는 죄인들만 따져도 수만명은 넘을것이다. 

 

그 죄지은 수만명 때문에 한국 사람들 전체를 욕하는짓과 다를게 뭔가?

 

 

서울시에 있는 교도소 몇천명 때문에 서울시 시민 전체가 욕을 먹어야 하는가?   ㄱ같은 서울 시민이니까? 

 

 

 

이 주장이 말도 안되는 일반화이며, ㅄ 같은 소리 라는건 초딩들도 알것이다.

 

 

 

근데 유독 개신교를 욕하는 인간들은 저 상식에서 벗어나는 일들을 하곤 한다.

 

다시말하지만 한국 개신교 목사들만 20만이 넘으며, 이 숫자는 부목사 전도사, 강도사를 빼먹은 숫자이다.

 

고작 400명 때문에 수백만명의 개신교인들을 한꺼번에 욕하는건 정상적인 생각인가?

 

 

 

 

 

예수님. 하나님도 죄를 저지르는것을 허용한적 없고, 성경에 분명히 죄의 값은 사망(지옥) 이라고 말씀 하신 바 있다.

 

하나님도 죄를 엄청 싫어 하시며, 그 죄 때문에 예수님께서 이땅에 내려오셔서 십자가에 달리신거다.

 

 

수많은 기독교인들도 성범죄 저지르는 목사를 좋아하는 사람 없다. 속으로 다 욕하고 있을걸?

 

하나님도 벼르시고 계실걸? (다만 참고 계실뿐)

 

성범죄 포함 사기, 도둑질 모두 싫어하시는 하나님이시고.. 한국 개신교 신도들도 그 죄를 싫어한다.

 

나도 여기 짱공유에 ㅄ 같은 목사들 글 올라올때마다 울화가 치민다.

 

 

근데 그건.. 수백만 기독교인이 욕먹을 이유는 안된다.

예수님이 사막잡신이라는 이야기를 들을만한 이유는 안된다.

기독교가 ㄱ ㅐ 독이라고 들을만한 이유는 안된다.

이런글 올리는 내가 욕먹을 이유는 안된다는 말이다.

 

 

심지어 죄를 미워하지 사람을 미워하지 말라는 말도 있다.

 

 

 

근데도.. 기독교를.. 개신교를…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개신교 얘기만 나오면 눈에 불을 켜고 욕을 하는 인간들이 많다.

 

마치 목사에게 강간이라도 당했나? 강제로 돈을 뜯겼나?  ㅁ모르겠다… 왜 그들이 그렇게 신경질적으로 관민반응하며 욕을 하고 ㄱ ㅐ 독이라 떠드는지 이해가 안된다..

 

 

 

 

여기 들어 오는 사람들 중에 기독교인들은 아주 소수 일것이다.

 

나도 크리스쳔이지만.. 솔직히 이 짱공유 싸이트 예전에 파일 받을때 자주 들어왔었고, 지금은 토렌트로 받아서 다운받기 위해 자료 검색도 사용하지 않고 있는 사이트 이지만..

 

여기는 무슨 개신교 목사나 집사 권사 장로한테 상처 받은 사람들만 가득한건지..

 

기독교 얘기만 나오면 피가 튀긴다.

 

 

 

 

여러분께 한가지만 부탁 한다.

 

성범죄 저지른 목사는.. 먼저 한국 법이 처단하고, 둘째로 교단 총회가 처단하며, 셋째로 나중에 심판때 하나님께서 또 처벌 하신다.

 

그러니 여러분은 걱정 안하셔도 된다. 아.. 물론 최근 정치문제로 파면 받은 목사도… 아직도 교회 성도들 잘 나오고 있고 헌금도 잘 걷히고 있고, 이 코로나 때 모여서 예배도 잘드려서 징계도 먹고..

 

뭐 그런 ㅄ 같은 목사 들도 있는건 사실이다.   ㄱ같은 기독교인으로써 참으로 미안하다.   

 

근데 그 사람은 파면 당했고 더이상 정식교단 목사도 아니다.

 

아.. 이건 쓸떼없는 이야기 이고,,

 

 

 

어쨋든 나중에는 하나님께 피하질 못할 죗값을 꼭 받으니.. 그건 당신들이 상관할 문제가 아니다.

 

상관은 해도… 그것때문에 제발 전체 개신교를 욕하진 말자.

 

 

 

진짜 진짜 돈욕심 없고, 성욕심도 없고, 착하고, 성실하신 목사님들 많으시다.

 

시골에서 할머니 할아버지 상대로 목회하시는 목사님도 있다. 이 목사님 밭일 논일 해서 그거 팔아서 생계를 꾸리신다.

 

여름에는 덥게 겨울에는 춥게 생활하시는 목사님들 많으시고,,,

 

고아들 데려다 키우시는 목사님도 계시고,    ㄱ감자탕 퍼 먹이며 노숙자들 돌보시는 목사님도 계시다.

 

목사 뿐 아니라… 진짜 눈물겨운 성도님들도 많다.

 

여기에서 다 말은 못하겠따..

 

 

진짜 ㄱ ㅐ 같은 목사들도 있는거 사실이다.

 

나도 크리스쳔이고 신학대학원까지 나온 놈이라 교회 실정 너무나 잘 알고, 총회일 하시는 목사니 ㅁ따라다니면서 좋은거 안좋은거 많이 듣고 보고 한 놈이다.

 

 

근데.. 아무리 ㄱ ㅐ 같은 목사들이 많아도…. 

 

훌륭하신 분들이 더 많다는 사실이다.

 

 

뭐.. 물론 당신들이 보는 큰 교회 목사들은 …. 화려해 보이고. 돈도 잘 벌고,,, 잘쓰고,, 호화롭게 살고… 성도들도 부자들이 많고..   ㄱ그 큰 교회 목사들이 잘못하는짓들도 많이 봐서…

 

큰교회가 저러니… 작은 교회는 오죽하랴? 하는 생각으로… 더 욕을 하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나도 욕하는 큰교회 많이 있고… 거들떠도 안보는 큰교회가 많다. 솔직히 당신들보다 내가 그 교회의 비리들을 더 잘알면 더 잘 알지 모르진 않을거다.

 

 

 

 

근데…..  훌륭하신 목사님들 많다.   ㅈ정말이다.. 눈물 쏙 빠지게 하시는 분들이 너무나 많다.

 

물론 당신들 눈엔 불교나 천주교에 그런사람이 더 많다. 라고 생각하겠지..

 

근데 누가 더 잘났으니 어쨌느니.. 그런거 말하자는게 아니고…

 

 

 

당신들이 생각하는 개신교, 크리스쳔…            ㅈ죄를 범한다면.. 그 죄 지은 사람은 욕해도 되지만..

 

그것 때문에 전체 개신교 훌륭하신 목사님까지 욕하진 말자..

 

 

 

같으 ㄴ개신교인들이니 니네가 책임지고 해야지!!   ㄹ라는 말엔 정말 할말이 없다.. 미안하다..

 

 

그냥 그건 하나님께 맡기면 안될까? 내가 볼땐 너희들이 욕하고 죗값을 내리는것 보다… 하나님께서 그 죗값을 물으시는게 더 무섭지 않을까? 더 확실하면서 말이지..

 

 

 

 

부탁이다.. 제발…

 

 

여기 올라오는 개신교 글들…… 너무 욕하지만 말자.. 그리고 전체 개신교인들을 욕하진 말자…

 

특히…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은 삼위일체 하나님 이시다…

 

한 종교의 신이며, 개신교인들이 섬기는 분이다. 아버지이자 어머니 이며, 내가 숨쉬는 산소를 주신 분이고 나에게 영혼을 주신 분이고..

 

 

근데 그런 분을 욕하진 말자….  ㄴ너희 들이 아무리 신이 없다고 생각하는 무신론자들이라도… 예의는 있을거 아니냐?

 

사막잡신이니 ㄱ ㅐ독이니… 이런말은 좀 삼가는게 어떨까?

 

나는 솔직히 이글 쓰면서 저 사막 어쩌고 하는 글을 쓸때도 두려워서 덜덜 떨리는데….. 물론 너희들은 하나님이 안계시다고 생각하니깐 겁도 없겠지만….

 

혹시나 진짜로.. 혹시나 계시다면?     ㅎ한번쯤 생각해 봤으면 좋겠다.

 

 

 

소수를 보고 전체를 욕하는 일반화는 하지 말도록 하자. (성범죄자 목회자가 400이던 사천이던… 수백만 기독교인들에 비한 소수이지 않은가?)

 

 

솔직히 내가 이런글 적는다고 해봤자… 어짜피 댓글들은 예상이 충분히 된다만…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글이다. 여기 짱공유 자주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ㄱ게시판에 재밌는거 찾아서 들어올뿐..

 

 

반말해서 미안하다.. 나이는 먹을만큼 먹었다.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