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데뷔 앨범에 10곡 수록…우리의 색 확실히 보여주겠다" (일문일답)

헤롱헤롱무지개 작성일 24.01.08 15:07:59
댓글 0조회 2,015추천 1
웨이커 "데뷔 앨범에 10곡 수록…우리의 색 확실히 보여주겠다" (일문일답)
웨이커 "데뷔 앨범에 10곡 수록…우리의 색 확실히 보여주겠다" (일문일답)

 

오늘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신예 보이그룹 웨이커(WAKER)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웨이커(고현, 권협, 이준, 리오, 새별, 세범)는 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을 발매했다.

 

웨이커는 '각성 시키는 사람'이라는 뜻의 팀명으로, '아직 깨어나지 못한 청춘들의 꿈을 노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미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해 현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에 웨이커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에 임하는 각오와 더불어 지금까지 자신들을 기다려온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 이하 웨이커의 일문일답

 

Q. 데뷔 앨범 발매 소감이 어떤가?  

 

고현 : 사실 나는 데뷔가 처음이 아니다. 그래서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 리더로서 멤버들 잘 이끌고 누구보다 열심히 하려 한다.

 

권협 : (고현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아직 데뷔를 해보지 못했다. 처음을 같이 하게 돼 굉장히 행복하고 설렌다.

 

이준 : 실감이 나지 않는다. 데뷔를 함으로써 좀 더 멋있는 사람이 될 기회를 얻은 것 같아 기쁘다.

 

리오 : 드디어 꿈꿔왔던 데뷔를 하게 돼 너무 신기하고 기쁘다. 이제 시작인 만큼 열심히 해서 모든 사람에게 웨이커의 이름을 알리고 싶다.

 

새별 : (데뷔는) 어렸을 때부터 꿈이었고, 잠시 접어둔 꿈이기도 하다. 그래서 더 설레고 기쁜 것 같다.

 

세범 : 우리 웨이커의 목소리가 담긴 앨범이 나온다는 것부터 잘 실감이 나지 않는다. 너무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가득 차 있다. 첫 앨범이지만 트랙이 10개이고 우리 곡만 7곡이다. 목소리를 다양하게 전달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다. 많이 들어달라.

 

https://www.osen.co.kr/article/G1112252514

 

헤롱헤롱무지개의 최근 게시물

TV·연예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