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치가 영업 손해를 가격인상으로 메꾸는 이유 소비자를 호구로 생각하기때문 그렇게 생각하지않는다면 타개책으로 가격인하를 해야하는게 맞지 박리다메로 이익이 난다면 손님을 귀하게 여기고 끌어들이는게 맞지 하지만 그렇겐 또 절대로 안함 보통 가격인상으로 손해메꾸려는 상사치들보면 매출이 비슷하면 가격올려 일 덜하는게 낫지 이딴생각이나 하고 카운터나 주방에들어가서 "돈도 안되는게 바라는건 ㅈ도많네" "마감시간 다됐는데 왜 지금와서 ㅈㄹ이야" "혼자와서 테이블만 차지하네 돈도안되게 ㅅㅂ" "저런 ㅅㅋ들은 안왔으면 좋겠다 ㅅㅂ" 이딴소리나 지껄이고 있을 확율이 높음 손님을 지들 밑으로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