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드림콘서트비판

돈은삶의전부 작성일 08.06.11 09:55:42
댓글 4조회 2,018추천 1

121314570453671.jpg
신해철은 10일 방송된 SBS 러브FM '고스트 스테이션'에서 "드림콘서트인지 나발인지 하는 말도 안되는 콘서트가 있다. 공짜 관객들 몇 만명, 청소년들을 모아다가 테이프 틀어 놓고선 드림콘서트란 말도 안되는 제목 붙여 놓은 그런 콘서트가 있는데 나도 한번 옛날에 나갔다. 거기에서 특정 아이돌 그룹이 나올때 야광봉이나 이런 거를 일부러 꺼버림으로 인해서 협조를 안한다기 보단 야유를 하는, 말하자면 일종의 집단 이지메의 연예계형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이지메의 대상으론 소녀시대가 당했더라. 저질 관객이 저질 공연을 만들고 저질 문화를 만든다. 자기들이 얼마나 저질인지 만천하에 과시한거나 다름없는 만행이고 난행이고 우리도 이 정도 권력을 가지고 있다는 우쭐거림에 불과한 것"이라며 "그깟 야광봉이나 꺼대는 한심한 행위나 저지르는 3류 팬 나부랭이들이 이나라 음악발전에 공헌한 것 요만큼도 없고 해를 끼칠 힘도 요만큼도 없는 거고 그냥 저질 3류 관객 나부랭이 무리들인 것"이라고 비판했다.

또 신해철은 "어느 나라든지 무대위에 올라가는 사람 예인들, 재인들 한테 박수 갈채 쳐주고 아니면 마는 게 맞는거지 거기에다가 일부러 침뱉고 돌날리고 그럴 이유가 없다. 소녀시대 마음 안 상했으면 좋겠다"며 '베이비 베이비' '키싱 유' 등 소녀시대의 히트곡들을 틀었다.

신해철짱~~~!!!

돈은삶의전부의 최근 게시물

연예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