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 재범이 사생활을 이유로 팀을 영구탈퇴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PM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재범을 팀에 복귀시키려고 했지만 본인이 사생활의 잘못을 이유로 팀을 탈퇴하겠다는 의사를 전해왔다”며 “2PM멤버들 또한 이에 동의했고 재범을 영구 탈퇴 시켰다”고 밝혔다.
이에 재범의 복귀를 열망해 오던 팬들의 반응 또한 극도로 험악해지고 있다.
일부 팬들은 “사생활 적인 문제라면 그 사실을 언론에 알릴 필요가 없는 것이 아닌가?”라고 말했고 또 다른 팬들은 행여 자신들이 무심코 올린 추측글이 재범의 탈퇴 이유로 기정사실화 될까 노심초사 하는 반응도 있다.
재범은 지난해 9월 자신의 블로그에 연습생 시절 한국을 비하하는 발언글을 올려 2PM을 임의탈퇴 했다. 하지만 JYP는 결국 본인의 사생활을 이유로 재범을 영구 탈퇴시킨다는 입장을 밝혔다.
일각에서는 재범의 영구탈퇴와 관련해 JYP의 입장 발표설이 나돌던 와중에 선미의 탈퇴 발표가 나온 것에 주목하기도했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재범의 영구탈퇴가 선미의 탈퇴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 것은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다.
팬들은 재범과 선미의 탈퇴와 관련, 회사 측의 일방적이고 통보식 진행에 대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더불어 원더걸스 팬들은 선미와의 직접 만남과 대화를 요구하는 등 이번 선미 탈퇴 사건에 대해 자신들이 직접 정확한 이유를 파악하겠다는 입장이다.
재범사생활의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