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와 연예인 D 열애 소문 확대 재생산 중
모그룹 C와 연예인 D에 대한 이야기가 퍼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소문이 있습니다. C가 양가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혼한 이유는 C의 바람기 때문이라는 소문이 암암리에 번지고 있습니다. B그룹 등에 따르면 작년에 이혼한 C가 2008년부터 이미 D와 깊은 사이였다고 합니다.
태국의 무인도와 다름없는 섬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며 즐겼다는 소문인데요. 실제로 C는 이혼 후 최근까지 필리핀 1회, 태국 2회, 일본 2회 등 5차례 이상 D와 동반 여행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죠. 재벌가들은 이를 매우 주시하고 있습니다. 보통 남자가 여자 연예인과 바람나는 것이 정설인데 이 경우는 반대이기 때문이라네요.
- C씨가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은 재벌가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군요. 남녀상렬지사는 언제나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빛 좋은 개살구 톱스타 G
탄탄한 근육과 옷을 찢는 퍼포먼스로 짐승남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는 톱스타 G가 ‘연애젬병’이라고 합니다. 여성에 대해 잘 몰라 상대 여성이 먼저 이별을 통보하곤 한다는데요.
항간에서는 터질듯한 근육과 반비례한 아담한 사이즈의 심벌이 그 이유로 지목됐습니다. G씨의 심벌을 목격한 백댄서도 G가 여자친구와 오래가지 못하는 이유도 심벌 때문인 것 같다며 실망감을 표시했다고 하네요. 요즘 G는 청순가련형 미인으로 큰 인기를 얻은 H양과 연애중이라는데요. 귀추가 주목되네요.
- 야성적인 G의 의외의 모습인데요. H양과의 연애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몹시 궁금합니다.
P의 남자친구는 사실 외국선수 Q
국민요정 P의 남자친구가 가수라는 소문이 파다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남자친구는 외국선수 Q라고 하네요. 선남선녀로 몹시 잘 어울린다는 평입니다. 최근 두 명이 함께 춤을 추는 사진이 인터넷에 돌아다니기도 했는데요. 이 사진은 연일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현장에서는 그보다 더 뜨거운 모습이 목격되었다고 합니다.
- 뜨거운 모습이라...궁금한데요. 스포츠계도 열애설로 핑크빛이네요.
스포츠 스타 R 결혼설로 인터넷 들썩
스포츠 스타 R이 결혼 적령기에 이르렀는데요. 때문에 상대가 누가 될 것인지 이상형은 어떤 사람인지 늘 화제에 올랐죠. 최근 인터넷을 중심으로 R의 결혼상대가 모 한방병원 원장 딸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이 결혼설은 오래 전부터 솔솔 들려오곤 했는데 요즘 들어 크게 번지고 있다죠. 팬들은 지혜로운 여성일 것 같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