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피부 돋보이게... 고아라 스타일링 따라잡기

고아라남친 작성일 13.01.14 23:50:53
댓글 7조회 6,089추천 4
 하얀피부 돋보이게… 고아라 스타일링 따라잡기


최근 공식석상에 자주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배우 고아라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169cm의 큰 키와 작은 얼굴로 완벽한 몸매비율을 뽐내는 그녀는 환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하는 색상의 의상을 주로 착용했다. 새하얀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고아라의 스타일링을 분석해봤다.

◇화사한 컬러로 피부를 화사하게

image사진=이기범 기자, 임성균 기자고아라는 밝은 실버 또는 골드 계열의 드레스를 입고 공식석상을 찾았다. 그녀는 펄이 반짝이거나 광택이 흐르는 소재를 선택해 의상의 화사함을 더했다. 그녀는 은색 드레스를 입을 때는 액세서리와 구두를 모두 같은 색으로 맞춰 도도한 이미지를 자아냈다. 또한 금색이나 스킨 톤의 드레스를 착용할 때 그녀는 검정색 또는 흰색 아이템을 매치해 날씬하고 쭉 뻗은 몸매를 부각했다.


image사진=남윤호 인턴기자, 임성균 기자, 홍봉진 기자선명한 레드원피스는 흰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다. 고아라는 다양한 스타일의 빨간 원피스 코디를 선보였다. 그녀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원피스에는 검정색 구두를 매치한 깔끔한 룩을 선보였다. 빨간색 시퀸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실버 클러치 백과 귀걸이를 착용해 섹시한 의상에 청순미를 가미했다. 일상생활에서 그녀는 상체부분은 품이 넓고 치마부분은 타이트한 원피스를 착용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연출했다.

◇시크한 블랙으로 인상을 또렷하게


image사진=안은나 인턴기자, 최준필 인턴기자, 오센검정색은 피부와 대비돼 피부를 더욱 환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고아라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 또는 발목까지 오는 길이의 원피스를 입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나타냈다. 여기에 그녀는 분홍색 또는 빨간색 립스틱을 바르고 시선을 얼굴로 모았다. 그녀는 갈색모발에 웨이브를 만들고 자연스럽게 풀어 내리거나 한 쪽으로 늘어뜨리고 여성미를 자아냈다.


image사진=최준필 인턴기자, 이기범 기자

고아라는 평소 블랙-그레이-베이지 색상 패션 아이템을 즐겨 매치했다. 그녀는 검정색 원피스와 베이지색 코트를 입고 여기에 워커와 밝은 회색 머플러를 착용했다. 그녀는 가죽팬츠와 워커를 매치한 시크 룩에 흰색 티셔츠를 코디하고 얼굴을 화사하게 연출했다.

-------------------------------------------


135817503337755.jpg


드레아라 ^^

고아라남친의 최근 게시물

연예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