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의 잇힝트립

추리덕후코난 작성일 20.05.23 11:13:24
댓글 20조회 2,241추천 11
159020000449302.jpg
5월27일 첫방송 예정입니다
추리덕후코난의 최근 게시물
  • 0
    보기싫음 안보면 되요 ㅋㅋ 저게 뭐 항상 보는 정규 편성인거도 아니고 찾아봐야 볼수있는 채널인데 이렇게 집요하게 얘기하시네ㅋㅋㅋ 징허다
  • asd20.05.23 22:33:06댓글바로가기
    0
    이게 정규편성의 문제인가? 서울시장이 공무원을 뽑는다고 공부하라고 해서 1년동안 공부했는데 내정자가 있었고 그들이 마치 진짜로 실력이 뛰어난 것 처럼 포장해서 뽑아서 공무원으로 취직했는데 그게 내정자가 있는 조작이였는데 그 공무원이 시청에서 계속 일하는게 정상인걸까?
    근데 이 문제는 제가 말한 공무원 문제보다 사실 훨~~씬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들이 단순 사기로 가수를 데뷔한것도 문제겠지만 더 큰 문제는 탈락자들의 원치않는 희생을 바탕으로 인기를 얻었다는 겁니다. 저기 저 맴버들이 잘못했다고 이야기 하는게 아닙니다. 저들이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면 안된다는게 아닙니다. 최소한 팀은 해체 해야죠
  • asd20.05.23 11:52:20댓글바로가기
    0
    영문도 모르고 그들의 인기를 위해서 희생 당한 아이들이 있는데 그냥 간다는거 자체가 ㅡ.ㅡ
  • asd20.05.23 11:52:20 댓글
    0
    영문도 모르고 그들의 인기를 위해서 희생 당한 아이들이 있는데 그냥 간다는거 자체가 ㅡ.ㅡ
  • 틀퀴박멸단20.05.23 20:34:05 댓글
    0
    보기싫음 안보면 되요 ㅋㅋ 저게 뭐 항상 보는 정규 편성인거도 아니고 찾아봐야 볼수있는 채널인데 이렇게 집요하게 얘기하시네ㅋㅋㅋ 징허다
  • asd20.05.23 22:33:06
    0
    이게 정규편성의 문제인가? 서울시장이 공무원을 뽑는다고 공부하라고 해서 1년동안 공부했는데 내정자가 있었고 그들이 마치 진짜로 실력이 뛰어난 것 처럼 포장해서 뽑아서 공무원으로 취직했는데 그게 내정자가 있는 조작이였는데 그 공무원이 시청에서 계속 일하는게 정상인걸까?
    근데 이 문제는 제가 말한 공무원 문제보다 사실 훨~~씬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들이 단순 사기로 가수를 데뷔한것도 문제겠지만 더 큰 문제는 탈락자들의 원치않는 희생을 바탕으로 인기를 얻었다는 겁니다. 저기 저 맴버들이 잘못했다고 이야기 하는게 아닙니다. 저들이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면 안된다는게 아닙니다. 최소한 팀은 해체 해야죠
  • dpfflt20.05.24 00:58:45
    0
    아니 이게 세금으로 나라일을 하는 공무원 부정채용 문제보다 훠월씨인 심각한 문제라고요? 정신차리세요. 아무리 얘네가 싫어도 그렇지, 의도적 올려치기를 하는건 기레기나 asd님이나 다를 바가 없어보입니다.
  • 틀퀴박멸단20.05.24 01:00:45
    0
    원래 아이돌 시장이란게 본인 좋아하는 그룹이 다른그룹에게 찌발리면 시기 질투하게 되있는거라.. 뭐 이해는합니다만 보기엔 좀 추하네요 ㅋㅋ
  • asd20.05.24 05:42:26 댓글
    0
    아이즈원 맴버 이름도 제대로 모릅니다. 싫어할 수 조차 없습니다. 문제의 심각성을 공무원 취업사기 같은경우는 관련자 처벌하면 끝이고 거기에 참여해서 모르고 떨어진 사람이야 당연히 억울하겠지만 엄청나게 크게 손해 보지도 않았습니다. 근데 이건 문제가 다릅니다. 오디션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실력이든 인기든 아이즈원에 뽑힌 사람한테 이미 시장에 나오기 전에 경쟁에서 진 사람들 이라는 겁니다. 나중에 오디션 탈락자들이 데뷔할때는 아이즈원 맴버 보다 무조건 실력이든 대중에 인기를 얻는 거든 뒤쳐진 사람이 되어버렸다는 겁니다. 그리고 악마의 편집으로 인해서 여기서 떨어지면 다시 데뷔 준비해야 하는 아이돌 중에는 인성문제가 있거나 부지런 하지 않는 걸로 사실과는 다르게 표현된 피해자들도 있는데 이게 단순한 문제 인가요?
    아이즈원이 어떠한 아이돌 그룹을 찌발랐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한국에서 아는??아이돌은 BTS 트와이스 블랙핑크 정도만 알지 아이즈원도 사건 터져서 알았습니다.
  • dpfflt20.05.24 13:21:00
    0
    행정부 각처에 부정인사로 자리잡은 사람들은 처벌하면 끝이니까 얘네 해체하는게 더 큰 문제라니 어이가 없습니다. 전 정권에 그런 사람들이 판을쳐서 굵은 줄기만 잘라내는데도 이 나라 국민들 큰 투쟁을 해야만 했습니다. 잔가지들은 아직도 사회 곳곳에 뿌리박혀 있고요.
    asd님은 '피해자'도 잘 못 알고 계시는거 같은데요. 시험을 쳐서 그 자리에 앉든 임명되어져서 앉든 당사자들이 아니라 이 나라 국민이 피해를 보는거에요.
    그리고 오디션에 열심히 임한, 악마의 편집을 당한, 방송에 이용을 당한 그 연습생들을 asd님은 무슨 권리로 뒤쳐진 사람이라 낙인을 찍는거죠? 그 아이들은 그 모든 아픔도 끌어안고 다시 자신의 꿈을 위해 땀흘릴텐데, 응원을 해줘야죠.
    트와이스는 아신다니 묻고 싶습니다. 트와이스와 아이즈원이 다른가요? 박진영 입맛대로 뽑은게 트와이스구요, 안준영과 CJ ENM입맛대로 뽑은게 아이즈원입니다. 이 둘의 차이는 국민프로듀서라면서 시청자들 문자값 뜯어낸것과 각 소속사 뒷 돈받아 아이들 밀어주었다는것. 딱 요거입니다. 앞서 말씀하셨죠? 관련자 처벌하면 끝이라고. 안준영은 징역 3년 구형받았고요, CJ ENM은 사과문을 끝으로 꼬리를 잘라버렸습니다. 전 이게 더 빡이 칩니다. 님이 열을 올리시려면 여기에 열을 올리셔야되요. 힘 없는 애들 갖고 힘 뺄게 아니라요.
    마지막으로 아이즈원 멤버 얘네도 님이 앞서 말한 그 연습생들 처럼 죽을 똥 싸고, 울면서 연습한 애들이에요. 강혜원은 자기도 못하는 랩파트 팀원들이 죄다 기피하니까 스스로 하겠다고 들어간 애구요. 선생님한테 실력없다고 까이고, 랩 자작가사 쓰다가 부담감에 울고한 애입니다. 멤버 이름도 모르시면요. 제발 가만히 계세요.
  • asd20.05.26 13:20:09
    0
    대체 무슨 개소리를 이렇게 길게 썼나 보니 다 제 탓입니다. 일단 공무원 보다 훨씬 중한 이야기다 이 말은 제가 잘못 했고요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렇지만 보편적인 사람들의 정서와는 아주 거리가 멀다라고 생각 했습니다. CJ ENM 이 멋대로 뽑아서 문제가 된거는 맞죠? 문자값 받은건 문제가 안됩니다. 시청자 투표로 뽑겠다고 해놓고 처음부터 내정자가 있다는게 가장 큰 문제죠 이건 그냥 사기입니다. 취업사기랑 동일합니다.
  • asd20.05.26 13:31:42
    0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옛날 대학가요제 포함해서 전국노래자랑 강변가요제 같은 오디션 비슷한 프로그램 특성상 우승자와 우승아닌자의 데뷔했을때의 사람들의 인식의 차이는 넘사벽 입니다. 그런데 심사위원이 뽑는 이런 오디션 프로도 그런데 시청자가 직접 참여해서??뽑는다는 컨셉으로 한 아이즈원 뽑는 프로그램도 거기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떨어진 이들의 양분을 먹고 더욱더 크게 초반에 인기를 누립니다. 근데 이건 공정한 경쟁을 해서 이겼을때 문제이지 본 프로그램 처럼 이미 내정자를 두고 했으면 떨어진이들의 양분은 누가 챙겨 줍니까? 오디션 프로그램 이것만 보셨다면 모를실 테지만 악마의 편집에 희생자들은 영원히 가요계에서 빛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대 다수 입니다. 그 내정자 들을 위해서 실력이 부족하다는 편집 인성이 부족하 다는 편집 노력이 부족하다는 편집을 당한 떨어진 연습생을 아픔을 응원 한다고요? 기가 차도 않는 소리 하시네요 거기 나오는 대부분 연습생들은 그대로 끝입니다. 대부분 비주류 연예인 삶을 살거나 그냥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게 다 인데 무슨 아픔을 끌어 안아줍니까? 그리고 아이즈원은 해체해야 당연한거죠 강원랜드 KT 취업사기 모두 비리 채용자는 해고 됩니다 그게 당연한 거고요 근데 무슨 아이즈원은 당연 해체해야죠 아이즈원 맴버들에게 법정 책임을 지라는게 아닙니다. 비리로 만들어진 그룹은 당연히 해체해야죠
    당신은 모~~든 국회의원 이름을 아십니까? 이름도 모르면 비난하지 말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대체 무슨 논리인지 KT 취업비리 강원랜드 사건에 취업자들 이름 일일이 다 알고 비판 하시나요?
  • asd20.05.26 13:36:32
    0
    저는 그리고 참고로 아이즈원 팬들을 비판할 생각 1눈꼽 만큼도 없습니다. 그들이 가장큰 피해자인데 무슨 제가 비난을 하겠습니까 당연히 팬들은 해체가 말도 안된다고 이야기 하겠죠 그걸 저는 터무니 없는 주장이라고 하지도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보면 팬들을 위해서 더욱더 해체를 하면 안될수도 있는 거겠죠

    그냥 저는 개인의 생각을 이야기 했을뿐입니다. 그냥 작은 커뮤에서 제 생각을 이야기 했을뿐입니다.
  • dpfflt20.05.29 01:07:50
    0
    우선 댓글 기다렸는데 달아주셔서 반갑습니다.
    5월26일 13:20분에 단 댓글은요. 네. 저와 asd님의 의견에 가장 큰 이견있었던 행정권 부분에서는 간접적으로 타협이 있는것 같아 다행입니다.그런데 asd님은 공무원 부정채용을 아직도 '취업사기'라는 말로, 취업에 포커스를 맞추는게 문제인거 같습니다. 행정업무는 취업이 중점이 아닙니다. 세금을 내고, 그 세금으로 복지를 받는 국민이 중점이 되어야 하는 문제입니다. 즉 asd님이 지속적으로 말씀하시는 사기는 '취업'이 중점이 아니라 '부정 행정'이 문제가 되어야 한다는 겁니다. 이것도 멍멍소리인가요?
    5월26일 13:31분에 단 댓글은요. 대학가요제, 전국노래자랑, 강변가요제의 탈락한 분들이 어떤 불이익을 받았는지에 대해서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제 논지는 변함이 없어요. 지금도 프듀 48에서 부정 탈락한 분들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asd님은 '거기 나오는 대부분의 연습생들은 그대로 끝'이라고 못 박았습니다마는, asd님은 또 다시 무슨 권리로 그게 '끝'이라고 못 박아 버리시는 거죠? 전 최소한 프로듀스 48 출신의 아쿠아 '윤해솔', 판타스틱의 '김도아', 체리블렛의 '박해윤', 에버글로우의 '김시현, 왕이런', 로켓펀치의 '김수윤, 김소희, 쥬리', 시크릿넘버 '박진희', '알렉스 크리스틴', '박서영', '이가은'등은 계속 응원할 생각입니다. 앞으로 데뷔할 '미유'도요. 무슨 아픔을 안아주냐고요? 네, asd님 말씀이 맞습니다. 제가 뭐라고 아픔을 안아줘요. 그냥 그 아이의 일을 공감해 주고 응원해 주는 것 뿐이죠.그리고요. 강원랜드와 KT를 예를 드셨는데요. 권선동 의원과 김성태 의원을 말씀하신거라면 부디 깔거면 깔 당사자. 즉, 에임은 제대로 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모~~든 국회의원 이름. 저는 대부분 안다고 자부하지만....네! 전부는 모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잘 모르는 사람 비판하기에 앞서 팩트부터 짚고 넘어가자. 사법부가 판단하지 않은 사건에 대해서는 댓글조차 신중히하자 라는게 제 모토입니다. 이름을 모르면 닥치라는 뉘앙스로 받아드리셨다니 더욱 실망입니다. 그 사람의 가장 기본적인 '이름'조차 모르는 분이 그 사람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는게 싫었던것 뿐이다. 이 말을 제가 어렵게 했나보군요.
    5월 26일 13시36분에 단 댓글은요. 네. 전 asd님의 말씀또한 위즈원이라면 짊어지고 가야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asd님의 주장에 대해서 터무니없는 날조된 의견이라고 말하고 싶지도 않습니다.(왕왕 정사게에서 asd님의 주장이 저랑 맞는 경우가 있어서 혼란스럽기도 합니다.) 다만 asd님의 주장이 현 행정부의 실적을 낮춰 보는거 같아, 그게 서운해서 설왕설래 했습니다.
  • asd20.05.29 13:45:46
    0
    //dpfflt// 제가 아이즈원 사건에 관해서 경솔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냥 주작이 있었다 정도만 알지 사건에 대해서 거의 대부분 모르는게 맞습니다. 이름도 제대로 모르면서 말한다고 하는 말도 제가 너무 단어 뜻 그대로 받아서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제대로 모르는 사건에 대해서 이길려다 보니 여러 헛소리가 나온듯 합니다.

    죄송합니다.
  • dpfflt20.05.29 14:50:59
    0
    술김에 쓴 글이라 너무 날선게 아니었나 후회하고 있었습니다. 저 역시 죄송합니다 ㅊㅊ
  • Rhrkfdl20.05.23 17:39:22 댓글
    0
    보자 꼭~~~
  • 하하하쏭20.05.23 19:13:01 댓글
    0
    재미지겠구만 ㅎㅎ ㅊㅊ
  • papa10220.05.23 21:50:20 댓글
    0
    잇힝 꼭 보고 말거야
  • 개편한세상20.05.24 08:48:11 댓글
    0
    ㅊㅊ
게시글 목록
공지 공지사항 버들류 2015.02.04 145,3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