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us IS Convertible (2010)

복수할것이다 작성일 09.05.16 18:4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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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exus IS Convertible (2010)



세련된 컨버터블 Retractable Hardtop

렉서스 IS250C과 IS350C 렉서스 '두 번째는 첫 번째는 2001 년 데뷔 이후 렉서스 SC430의 컨버터블을 나타냅니다. 편리한 단일 - 스위치 작동을 특징으로, 새로운 3 - 조각 하드 가기 내려 가기 열려 - 공기가 자유를 희생하지 않고 조용한과 쿠페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경량의 알루미늄은 주로 건설, 하드 가기도 놀라운 저장 공간이 증가하지만, 저잡음 및 보안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 가기 컨버터블에서 찾을 수없습니다와 함께 제공합니다.

 

링크 지붕 조립, 또한 알루미늄의 가벼운 디자인을 위해 만든, 심지어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조작을 쉽게,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각 구성 요소입니다 감지 스위치와 모터 구동, 제어 장치는 항상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있습니다. 두 주요 지붕 패널 이외에 건설되는 빛의 - 또한 체중 감소라는 것으로 체중 알루미늄, 강화 유리로 건설 뒤편의 창문이에요. 날씨 - 문과 창문 주변 지역의 변화를 꽉 물개 스트립을 보장합니다.

지붕 - 속도 브레이크 - 제어 시스템은 지붕의 속도 특히 어느 방향으로 닫는 작업의 최종 접근을 보장하는 고급스럽고 조용한 움직임을 감소시킵니다. 만약 그것을 방해할 수있는 장애물을 감지 모델에 해당하는 직관적인 공원 협조로 구성된 IPA (), 뒤쪽 범퍼에 장착된 센서와 수중 음파 탐지기 작업의 시작에서화물 문의 움직임이 중단됩니다. 장애물을 감지하는 경우 곧 가기 작업을 방해할 수있는 또 시각적 경고 악기 패널에 나타납니다.

언제는 렉서스의 컨버터블 가기 열었거나 폐쇄, 파워 윈도우 위치가 자동으로 폐쇄하는 경우에, 낮은 것이며 운영 전환할 때 개최됩니다 다시 올립니다. , 문 창문을 때 자동으로 문이 열리 15mm, 그리고 다시 문을 닫을 때 완전히 닫힌 위치로 인상 낮은 또한, 가기를 할 때입니다. 또한 인감을 유지하면서 유리 주위를 꽉 문이 '오픈 깨끗한 / 주변 기능을 보장합니다. 알루미늄 하드 가기 내부의 보안을 제공하는 자동 앞에 자물쇠를 조립 기능 부드러운 - 가기 컨버터블에서 찾을 수없습니다. 언제 가기 렉서스의 후면에있는 아래 위치에 온거야, 자물쇠를 조립 약혼 컨버터블은 고정, 안정적인 위치에있는 패널을 보관합니다.

컨버터블 공기 역학

렉서스 컨버터블은 최고 -에서 - 클래스 0.29 드래그 (카드뮴) 계수가있다. 이 underbody의 도움으로 성취되는 엔진은 공기 역학 단계 ()와 함께, 전체 바닥 아래 커버, 연료 - 탱크뿐만 아니라, 수직 지느러미와 airfoil s에 후방 - 바닥 기관총을 다룹니다. 그 낮은 CD에 기여하는 기타 지역 외곽, 거울 높은 -, 그리고 리어 램프 tailamps 중단 마운트 형태의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프론트와 리어 펜더 fairings 전에 타이어 바퀴를 집안으로, 에어로 특성을 개선하는 공기 절감 및 공기 난기류 줄일 수있습니다.

렉서스의 컨버터블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기로 옮겨진 경우에는 외부 온도, 실내 온도가 일관성과 편안함을 개선하기위한 조정합니다. 이 시스템은 공기를 콘센트, 온도 및 공기 흐름 콘센트 종료를 조정합니다. 온도 제어는 외부 온도, 햇빛과 차량 속도의 금액으로 조정 볼륨 바깥 공기의 온도와 차량 속도를 조절합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꽃가루 필터 및 가변 - 컨트롤 압축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컨버터블 바디 강성

렉서스의 컨버터블은 신체 구조 우수한 강성 및 강도, 효과적인 구조 변경 및 추가는 기존됩니다 세단 플랫폼에 의해 달성했다. 또한 추가적인 체중 증가를 최소화하면서 바짝 긴장하고 우수한 처리 제어, 타고 편안함과 내구성을 제공하기 위해 시신을 구현했다.

분야가 수정 또는 추가받은 로커 영역; A와 B 두 기둥 구조하에; 측면 충돌, crossmember 및 상단과 후면 - 바닥 crossmembers 등이있다. 또한, 치아 교정기 underfloor 전면과 후면 모두에 추가했다.

소음, 진동 및 각박의 전환도 필요 재평가 (NVH) 특성을 변환하기 위해서는 렉서스의 기준을 충족합니다. 모든 육체와 섀시 개정을 위해 포괄적인 테스트를 통해 그 IS250C과 IS350C the 세단으로 거의 동일한 NVH 특성을 가질 수 있도록 았답니다. 하이 - 강성 재질 및 아스팔트 시트 댐핑 진동 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후면 - 서스펜션 재설계라 - bushings 소음과 진동 세단에서 컨버터블로 신체의 변화와 연관된 특성을 줄일 탑재합니다. 소리를 흡수 및 단열 재료 추가 최적 조용하고 편안한 오두막을 만들 위치에있다.

듀얼 - 모드 재기획

IS350C의 새로운 외관 디자인은 IS250C와 세단의 혈통을 가지고 있지만이 독특한 특성을 때 사이에 역동적인 스타일링 interchanging 등 자체, 보유 및 구성 컨버터블 쿠페. 후드의 예외로하고, 다른 모든 신체 패널을 원활하게 새로운 3 - 패널 접이식 지붕과 조화를 재설계되었습니다.

가기 -를 구성하는 동안 전면 오두막 실루엣 제공 볼록한 어깨 라인, 컨버터블의 프로필을 구별할 수있다. 위에서 아래로, 벨트 - 라인은 뒤쪽 갑판 뚜껑 주위 근육질 보이는 제공을 끈다.

독특한 모양으로 전면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후드 라인의 흐름, 그리고 공기 입구 바깥쪽에 더 독특한 타원형 안개 - 램프 디자인 흐르는 전에 과거를 계속합니다.

후면보기, 범퍼 모서리와 강력한 범퍼 모양을 흐르는 깨끗한 함께, 지속적인 디자인 기능 배기 흐름을 안쪽으로 향해있다. 전체 - 새로운 조합이 꼬리 - 램프 클러스터 LED 조명과 견해를 강조 두 개의 수평 라인 기능을 브레이크하면서 LED가 빛을 표준 imparts 멋진 스포츠 노출 시간 후면 겁탈자 통합.

렉서스 컨버터블 기능은 두 가지 새로운 바퀴가 세단 라인에서 고유합니다. 표준 17 - 인치 바퀴 두 개의 멀티 활용 - 5 레이어된 - 현대 10 - 깨끗한 액체 - 흑연 통화 패턴 디자인으로 마무리했다. 옵션 18 - 인치 바퀴 육상 5 - 모양의 비대칭 디자인의 변화와 액체 - 흑연으로 마무리했다. 두 기능은 타이어 - 압력 경고 시스템은 세단 모델에서 찾을 수있다. 표준 모든 - 시즌 타이어, 옵션 실행 - 플랫 타이어 이외에 함께 또는 여분없이 가능한화물 공간을 추가할 수있습니다.

다섯 색상은 세단과 함께 일반적인 컨버터블, 초음파 푸른 ISF와 공유하는에 사용할 수 있으며 Cerulean 블루는 모든 - 색상은 세단과 마찬가지로, 추가로 젖은 사포에 적용됩니다 사령실에 단독으로 새 중반 - 코트 어플 리케이션 프리미엄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독특한 인테리어 봐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기능을하는 동안 편안하고 최고의 구성에 관계없이 일관성있는 분위기를 제공하는 내부는 럭셔리 컨버터블 렉서스는 렉서스와 관련된 터치 포인트 관리, 스포츠 세단입니다. 특별한 관심을 외부에서 컨버터블 볼 때 매력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주어진했다. 문 앞에서 뒤쪽에서 사이드 트림 연속성과 지속적인 흐름을 만들 유행이다.

4 - 좌석 구성 각 승객이 자신의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후면 - 자리 컵 홀더와 스토리지 콘솔 후면 - 승객 편의 시설을 강화했다. 콘솔은 외곽 지역과 편안함을 향상의 측면에서 트림 소프트 패딩. 뒷 머리 향상된 가시성 및 레버 뒤쪽에서 쉽게 콘솔 또는 운전석에서 액세스할 수있는 개폐식있다. 후면 - 좌석 안락 의자 위치를 이동하여 배, 크기의 헤드룸을 제공하는 향상된입니다.

전원 요추 지원 등 8 - 방법은 앞 좌석 조절 능력, 그리고 온수 해당 / 통풍 기능을 표준입니다 환기 함수에서 어깨 부분과 공기 흐름을 포함하는 범위가 증가 가열 증가했다. 프론트 - 자리 백 안쪽, 축소하고 슬림, 가죽 좌석 - 뒷 주머니 좌석 후면 - legroom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있습니다.

게이지 클러스터는인가의 세단, 렉서스에 일부 이미지가 스타일과 기능을 추가 컨버터블과 비슷합니다. 높은 - 명암 멀티 - 정보의 LCD, 다이얼 - 더 명암 색상 변경하고, 모두가 가기가 쓰러졌습니다 가시성 향상 표면 - 유리 투과율 감소했다. 멀티 - 정보를 표시도 변신에 hardtop 동안의 상태를 포함, 바 그래프로 보여주는 진전을 제공합니다. 지붕은 완전히 열려 있지 않은 경우도 운전자에게 경고를 표시 알립니다 /, 후방 장애물을 열어 적절한 / 주변 작업, 또는 경우에 열 / 주변 기능을하는 동안 차량 움직임에 사용할 수없는 경우에 방해가있습니다 마쳤다. 메탈릭 프리미엄을 보면 두 개의 메인 주위 트림 게이지에 기여할 수있다.

인테리어 도어 트림과 측면 등 다양한 분야에서 13 재활용된 재료를 채택했다. 렉서스는 두 가지 새로운 색상의 조합 등 3 인테리어 트림 색상 옵션된다 컨버터블. 블랙 가죽 인테리어, 새 하얀 색 이외에 독특한 하얀으로 가입되어 / 푸른 대조를 낸다.

다이나믹 드라이빙 성능

이 IS250C과 운전의 일관된 IS350C의 성능과 편안함을 조화를 제공하거나 구성 컨버터블 쿠페. 그들은 일반적인 점유율을 두 번 - 위시본 프런트 및 다중 - 스포츠 세단 모델과 함께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에 연결한다.

이중 - 위시본 프런트 서스펜션 변화의 처리에 필요한 안정성과 컨버터블 타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번호를 받았다. 정학 bushings의 비틀림 강성이 최적이되어서, 봄 코일 스프링에 상수, 그리고 충격 흡수 댐핑 포스. 안정기 모양과 전력 조향 (EPS)은 장비의 비율도 향상된 제어를 제공하기 위해 개정했다.

멀티 -, 코일 스프링과 쇼크 - 강제 댐핑 서스펜션 리어 서스펜션 bushings 또한 비슷한 변화를받은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후면 - 서스펜션 타워 후면 향상된 강성 제어 및 선형 응답을 제공하는 데 도움으로 낮췄다 편요각; 그것도 개선 트렁크 공간을 제공합니다.

성능 지향 Drivetrains

렉서스는 컨버터블 모델은 세단과 같은 파워 트레인 기능이있습니다. 는 IS - 350C 3.5 리터 V6는 6,400 RPM의 306 마력과 277 lb.-ft.과 함께 뛰어난 성능을 제공 테렌 4,800 rpm에서 최대 토크의. 이 250C의 2.5 - 리터 V6 엔진은 연료 효율과 성능의 멋진 조합이다. 는 6,400 RPM의 204 마력과 185 lb.-ft.에서 생산 250C의 V6입니다 4,800 rpm에서 최대 토크의. 반면, 흡기 및 배기 camshafts에 모두 타이밍 컨트롤 (VVT - i를) 지능을 가진 듀얼 가변 밸브 타이밍을 고용하는 두 엔진, 알루미늄 실린더 블록과 헤드를 활용할 수있습니다.

직접 - 타입 연료 - 분사 시스템, 높은 압축 연료로부터 에너지를 추출하는 데 필요한 최대 있도록 실린더의 냉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 큰 배기량, 3.5 - 리터 V6 주로 그것 포트 연료 분사 장치와 직접 연료 분사 증가에 차이가있다. 빛이 있음 이러한 추가 인젝터를 생산 정확한 화상 도와 -와 매체 - 부하 조건, 능력과 효율성이 증가하면서 배출을 감소시킨다. 듀얼 배기 시스템 backpressure 높은 엔진 속도가 줄어 듭니다. 마찬가지로 인증 울트라 - 낮은 배출 차량 2 (ULEV Ⅱ)을 충족 세단, IS250C과 IS350C됩니다.

 

[설명은 번역기 돌린거라 좀 어색하네요. 지송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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