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ff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퍼포먼스 패키지 공개
포르쉐 스페셜리스트 9ff가 파나메라 터보를 위한 퍼포먼스 패키지를 공개했다.
아직 랜더링에 불과한 그림이지만 앞뒤 범퍼의 디자인 변화와 전용 22인치 휠에서 9ff만의 개성을 찾을 수 있다.
또, 커다란 디퓨저에 4 테일파이프를 심어 강한 인상을 준다. 실내는 오너의 선택에 따라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만들어진다.
파워 프로그램은 3종류. 엔트리급 9ffPT-55 패키지는 최고출력 550마력을 내고 9ffPT-60은 600마력, 9ff PT-65 패키지는 ECU 매핑과 전용 터빈 및 매니폴드를 더해 최고출력 650마력을 낸다.
포르쉐 파나메라 베이스의 겜발라 미스트랄
포르쉐 스페셜리스트로 유명한 겜발라(Gemballa)가 발 빠르게 정식으로 판매되지도 않은 파나메라의 보디 컨버젼 키트를 개발 중이다.
프랑스에 부는 차가운 북서풍인 미스트랄(Mistrale)이라는 이름을 붙인 새 모델은 카본 립스포일러를 포함해 앞뒤 범퍼를 조금 더 공격적으로 바꿔 놓았다.
파워 키트에 대해선 아직 공식적인 자료를 밝히지 않았지만 범퍼의 공기 흡입구를 키우고 보닛에 새 구멍을 뚫은 것으로 보아서 강력한 엔진을 염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쿼드 스테인리스 테일 파이프와 디퓨저의 변화를 주어 기본 모델과 차별화했고 휠과 타이어는 22인치 제품이다.
[출처 오토스파이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