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경지역장 손현구입니다.
이번에 포항회원님중 꼬맹이(도현길) 님사건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3100만원 하는 차를 오죽하면 부셔버리겠습니까?
저 역시 현재 차량결함으로 고민하는 1인으로 더욱 더 공감이 가고 가슴이 아프네요
그런데 아직도 현대가 정신을 차리기에는 많이 멀었는것 같습니다.
아니 포항연일사업소가 정신을 차리기에 멀었는지도 모르죠
차를 팔았는건 현대이지만 A/S 사후관리 담당지역이 연일사업소인데
처리를 이상하게 하니까요
방금전 포항 지부장님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포항연일사업소 주재원 이라는 사람이 연락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양반이 도대체 어디서 그런 용기가 생기신건지
아님 생각이 없으신건지 협박을 하였다고 하네요
"조용히 처리안하면 현대본사 법무팀과 협조하여 법적조치" 취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아무리 대기업이라 하여도 사고처리를 어떻게 잘할까보다 어떻게든 힘으로 해결을 할려고 하는
현대자동차의 횡포에 무서워서 모든글을 내리고 조용히 처리하기엔 너무나 화가나네요
대경지역장으로 있으면서 저가 이런말을 듣고 가만히 있는것도 아닌듯하네요
그래서 저희 회원님들의 힘을 뭉쳐야 할듯 합니다.
단순히 생각하면 한사람의 문제이지만 이건 한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http://cafe.daum.net/clubyfsonata YF소나타 매니아클럽의
한분 한분 YF를 운전하시는 모든 회원님들의 문제입니다.
그래서 생각을 한건데 서울 본사에 2010년 1월 17일 저녁에 출발하여 18일날 도착 하신다고 하시네요
현길님이 올라가실떄 저희도 동참하여 같이 올라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사건은 결코 단순히 끝날 싸움이 아니라 아주 장기적으로 나갈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저희들이 현길님에게 작은 힘이라도 되어드리고 동호회의 힘!!
동호인의 힘을 현대에 같이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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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글은 아래 게시물에서 펌
여튼 여러 선진국들처럼 우리도 소비자가 대접받는 시대의 첫걸음이 되길 바라며.
출처 : http://www.bobaedream.co.kr/board/data/data_view.php?code=national&No=167653&page=1&select=&content=&r_no=37&search_gubun=&s_pagescale=&search_day=&Answer=26
고소드립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