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턴W에 탑재된 e-XDi200 LET(Low End Torque)엔진은 고성능 및 신뢰성을 한층 강화하여
20%이상 향상된 13.7km/ℓ(2WD A/T)의 연비
NVH 정숙성을 동시에 구현한 한국형 디젤엔진으로 중?저속 토크를 강화하여 경사로
및 곡선도로, 산악험로 등 한국 도로주행 환경에 최적화 하였다고 발표
최대출력 155마력, 최대토크 36.7kgm로 기존엔진 대비 15%이상 향상된 출력성능을 자랑하며,
실제 운전 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엔진 운전영역(1,500~2,800rpm)에서
최대토크가 유지되어 주행 효율성을 실현하였다고 함.....
인공지능 프로그램에 따라 운전자 의지 및 차량 상태에 맞는 변속 패턴을 유지함으로써
최적의 주행 성능을 보장하는 최첨단 E-Tronic 벤츠 5단 자동변속기가 장착
쌍용자동차가 축적해 온 최고의 프레임제작기술 내재 되어 3중 구조의 강철 프레임과
고강성 차제구조로 차량 충돌시 발생하는 충격이 승객에게 미치는것을 최소화해 안전성 극대화.
3중 구조의 강철 프레임과 고강성 차체구조로 차량 충돌 시 발생하는 충격이 승객에게
미치는 것을 최소화해 안전성을 극대화하였으며
▲ESP(Electronic Stability Program ; 차량자세 제어시스템)
▲ARP(Active Roll over Protection ; 전복방지 보조장치)
▲TPMS(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시스템)
▲전/후방 장애물 감지시스템 등은 주행의 편리성과 안전성 모두를 향상시켰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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썩~ 그렇게 잘나온거 같지는 않네요.... ( 그냥 제 주관적으로 )
코란도스포츠도 컨셉은 잘 뽑아놓고 막상 내놓은건 시망이더만
이것도 예전 렉스턴의 포스를 찾아보기 힘드네 ㅜㅜ;;;
(카이런과 렉스턴의 짬뽕인가)
그래도 코란도스포츠 나름 잘 팔리더만 이것도? 잘 팔수 있을지...
이전 렉스턴 보조범퍼처럼 그거라도 멋있게 내놔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