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알 급발진 EDR공개 합니다.

dkflfkd 작성일 12.10.15 13:53:53
댓글 15조회 4,669추천 14
  

안녕하세요.

임산부 태우고 급발진 추정사고 난 스포티지차주 입니다.

당시 많은 이슈가 되었고합동 조사반의 결과 발표에 많은 분들이 황당하셨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먼저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급발진이다아니다를 논하기 위해서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그 부분은 전문가 분들이 판단해 주실 것이고요.

저는 국민의 세금을 받는 국가기관에서 과연 제대로 조사를 했는지… 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제가 말도 안되는 생떼를 부리며 아직까지 이러고 있는 건지..

그들이 정말 조사를 이상하게 하고 있었는지…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시 논란이 되었던 EDR데이터이 데이터를 제가 받기 위해 그렇게나 사방팔방으로 뛰어다니며 쌩쑈를 하고 과정에서 많은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EDR데이터 발표가 되었지요.

당시 발표된 EDR….

 154D5148507AD4751DA51A

브레이크 off!!!!!!

죽어라 뛰어다니다가 역시 이런 결과 나오고 발표가 나면 멘붕이죠.

아마 가아자동차랑 교통안전공단은 여기쯤이면 제가 그만 수긍하고 포기할 것이다… 라고 생각하며휘파람 불며 룰루랄라하셨나요?

 

 

하지만 전 아직도 똑똑히 기억하거든요.

분명히 브레이크를 밟고 우회전 하는데차가 갑자기 돌진하길래 밟고 있던 브레이크를 더 쎄게 밟았다.!!!!”

 

다들 브레이크 on, off에 집중하고 있었는데

다음페이지를 보시면..

ABS Stability control status가 있습니다.

1975854D507AD4AA0B75EB

이게 먼상관이겠냐하실분도 있겠지만 그래도 일단 봐주세요.

ABS off, Stability control status on

눈치 빠르신 분들 무언가 보이나요?

On, off 앞에 Actual Val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00 = off, 01=on입니다.

프로그래밍 좀 아시는 분들은 이해가 쉬우실 겁니다.

보통 저렇게 표기합니다00=off, 01=on

꼭 그렇게 표기하지 않더라도 한 개의 문서엔 표기법을 통일해서 쓰게 되죠.

 

그럼 다시 제 EDR의 브레이크를 다시 보시지요.

154D5148507AD4751DA51A

왓더헬~

왜 브레이크만 01 off일까요??

 

브레이크 작동 여부만 01=on이 아니고....off입니다.

어찌 된 걸까요?? 누군가 몹쓸 장난을 친 건가요??

 

이런거 찾아낼까봐 그동안 EDR을 감추려고 하면서공개하자마자 후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닥 빨리 끝내고 발표했나요?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당연히 교통안전공단에 해명을 요구했고,

비교하기 위해 동종차량으로 충돌테스트한 EDR데이터를 달라고 했습니다.

207A7D4F507AD4D81BDAA4

위에 빨간 스포티지의 EDR을요.

교통안전공단에서는 주겠다고 했고,

받으러 갔습니다.

주면서 설명이.. 자기네는 거짓말 안한다믿어달라기아자동차에서 대외비를 요청한 부분을 제외하고 EDR데이터를 주겠다그리고 받고 나왔습니다.

받은 EDR을 보니

.

.

.

.

.

.

.

.

.

.

.

.

.

.

.

 137BAA4F507AD5481B3492

 

..

이거 먼가요?

왜 저기가 비어있죠??

정말 영업보안이라서?? 그러기엔 이미 저는 제 EDR을 보았고방송에도 다 나갔거든요???

지금 장난치나요???

저기 지워진 부분 보려고 달라고 한거자나요.

교통안전공단은 저 데이터를 지우면서 봤을 겁니다.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저걸 지워야 했던 이유는 대체 무엇일까요?

 

비록 신뢰성이 떨어지고아마츄어틱 하고뻔한 거짓말로 들릴지라도

브레이크만 01=off, 02=on이다”….라고 할 수도 있었겠습니다만…..

조작은 큰 죄이고누락 또는 삭제는 조금 덜 한 죄… 인건가요????

교통안전공단이 조작까지 하지는 않았다!!!!!“…최소한 이것만이라도 건지고 싶었나요?

그래서 저한테 누락된 부분은 제조사에게 문의해보라 하셨나요?

앞서 급발진 아님!!! 운전자 너 님 잘못임!!!!” 이라고 자신있게 발표했잖아요.

그런데 이제 와서 뜬금없이 제조사에 문의하라고요?

국가 기관이 피해자 데리고 짓궂은 초딩스러운 장난을 치는건가요?

 

 

기계는 거짓말을 안합니다.

아직까지는 급발진에 대해 EDR이 가장 신뢰할 수 있을 장치이고요.

그 부분에 대해서 현재로써는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EDR장치를 읽어 들이는 컴퓨터의 프로그램에는?????(프로그램은 사람이 조작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장치를 읽는 사람은????

123BAB4C507AD5672EFF77 

 

 

교통안전공단.. 그리고 합동조사반의 조사… 그 신뢰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현재 국정감사중입니다.

당연히 급발진도 쟁점 중 하나입니다.

국정감사에서는 합동조사반에 대한 소위원회가 결성되어 그들의 의혹에 대해 감사를 한다고 합니다.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79

이번 소위원회에서는 공정하고 면밀하게 조사가 진행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전 아직 의혹이 있는 것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국민의 세금으로 한 그들의 헛된 조사와 거짓말이 곧 제 무기입니다.

국정감사에서 소위원회가 결성되고…. 급발진이 밝혀지는 그날까지

2….3…4백만탄….까지 계속 크리티컬한 이야기들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지금까지 조사하면서 수상하신 몇몇분들께 한 말씀 올리겠습니다.

구라치다 걸리면 피보는거 안 배웠냐?

모니터링 요원들이 제 글 보시면… 꼭 상급자에게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문주신 능력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2탄 또 올리겠습니다.

 

 

ps.이글이 얼마나 퍼질지 모르겠습니다.

보시는 분들이 느끼시기에 분명히 무언가 이상하다고 생각되시면

무단불펌 해주시면 아주 감사하겠습니다.

그들은 여러분들의 세금을 월급으로 받으면서 조사를 하고있는것입니다.

 

 

 

--------------------------------------------------------------------------

2012. 10. 15 . 낮 12시에 글 추가하여 수정합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 그리고 도움말씀 감사합니다.

 

00, 01에 대해 여러 의견이 있겠습니다.

글이 길어지고 전문적인 문서가 나오면 지루할까봐 빼놓은 문서가 있어 추가로 올립니다.

 

미국의 자동차 공학회[SAE]에서 EDR의 표기법에 대하여 규격을 정해두었습니다.

물론 강제성이 있는것은 아니니... 그저 참고정도만 할수 있겠습니다.

제 EDR이 이 규격을 따르고 있는듯 합니다.

브레이크만 빼고요 ㅎㅎㅎㅎ

 

 

16498D4D507B7C4A2B3674

 

 

17658B47507B7C8F165481

00 = off, 01=on 입니다. (SAE의 표기엔 $0, $1이렇게 되어있습니다. $0=00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브레이크는???

 

 

115CA34B507B7CAC288717

 

역시 00 = off, 01=on 입니다.

 

이 규격문서는 강제성이 있는것은 아니오니 참조만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강조하고싶은것은...

이러한 것들은 모두 정황일 뿐입니다.

급발진의 확실한 증거가 되지는 못하지요.

 

다만, 국민의 세금을 녹봉으로 받으시는 분들이

의심가는 데이터를 지운채로 피해자에게 제공한다는것은..

비판받아 마땅한 일일 것입니다.

 

일반 국민은 대기업과 싸워서 이길수 없습니다. 저도 알고있고요.

그래서 국민은 세금을 내는 것이고.. 세금을 징수하는 정부는 이러한 일을 공정하게 처리해줘야 하는것이지요.

그런데 그게 아니라면...???

 

일단 불공정한 심판부터 책임을 묻고, 어설픈 법부터 바꾸는게 우선인듯 합니다.

대기업과의 싸움은 그 다음입니다.

 

감사합니다.




 윗글은 다음 아고라에서 퍼왔구요 아래 이미지와는 무관합니다.


 135027680026152.jpg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