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리즈.. 465마력을 만나다. - [Manhart] MH1 S Biturbo

블루핑 작성일 12.12.25 21:09:04
댓글 5조회 4,551추천 4
 135643730445312.jpg135643730664880.jpg135643730224836.jpg135643646248148.jpg135643646054359.jpg135643730433676.jpg135643730676700.jpg135643730863693.jpg135643730463733.jpg135643730415260.jpg135643646195948.jpg135643646189459.jpg



만약 600마력을 품은 G-파워의 커스텀 1M ‘G1 V8 허리케인 RS’가 부담스럽다면 그것보다 순화된 대안이 여기 있다. 맨하트(Manhart) 레이싱의 ‘MH1 S 바이터보’가 바로 그것이다.


‘MH1 S 바이터보’는 새로운 카본 파이버 에어박스와 개량된 다운파이프를 연결하고 쿨링 시스템을 확대했다. 이 결과 팩토리 1M의 340ps가 아니라 465ps를 최고출력으로 내뿜는다. 45.9kg-m(450Nm) 맥시멈 토크는 61.2kg-m(600Nm)로 치솟았다.


파워만 상승하지 않았다. 새로운 프론트 스포일러와 경량 카본 파이버 트렁크 리드 스포일러, 그리고 그것과 같은 소재로 제작된 리어 디퓨저가 1M의 거동을 바로 잡는다. KW의 조절가능한 클럽스포츠 서스펜션과 245/30, 295/25 고성능 타이어를 착용한 20인치 단조 휠이 직진 뿐 아니라 코너링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한다. 실내에는 퍼포먼스 시트와 함께 토크와 가속 데이터, 엔진 온도 등이 표시되는 디스플레이를 갖춰, 직렬 6기통 트윈터보 엔진에 채찍질을 가할 준비만을 남겨두고 있다.

블루핑의 최근 게시물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