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폭스바겐 공식딜러 바바리 Man 입니다.
6월 3일 (금)부터 부산에서 국제모터쇼가 있었는데요^^
그에 맞춰서 저는 폭스바겐 쇼룸에 당직근무를 서고 왔네요 ㅎㅎ
차갤인데 모터쇼 다녀오신 분이 안보이셔서
제가 직접 사진 몇장올려요!
그 중 제가 폭스바겐에 근무하다 보니 신형 티구안과 신형 파사트 위주로 사진을 올립니다 .*-_-*
신형 티구안은 실제로 보면 전모델 대비 크기가 확실히 커진게 느껴지구요.
폭스바겐의 새로운 패밀리룩에 맞춰서 출시를 하네요! 얼핏보면 투아렉이 보여요
저는 신형 티구안 R-line 위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컴포트 모델보단 범퍼나 휠등이 더 스포티하게 생겼네요
파사트 페이스리프트 버젼부터는 모든 라이트가 LED 라이트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캬 .. 옆라인은 전 티구안에 비해서 확실히 남자다워지고 직선위주의 디자인이 아름답습니다!!
이번엔 Passat 8세대입니다.
유럽에서는 파사트8세대라 불리는데 국내 출시는 Passat GT 라고 출시할 것 같네요.
항간에는 The CC모델의 노후화로 인해 CC모델을 대처하여 기존의 7세대 페이스리프트 PASSAT와 같이
판매를 할 것 같은 소식이 있습니다. 뒷태는 진짜 빵빵하니 미끈하게 잘빠졌구요. 페이톤의 모습도 살짝보입니다.
쇼룸 방문객들은 티구안보다 파사트에 사람이 더많더라고요!
전시차는 특이하게 R-line인데도 불구하고 4motion이 같이 공존하는 그런차였네요; 안타깝게 실내는 볼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앞라이트 역시 마찬가지로 면발광 주간주행등과 led 헤드램프가 장착이 되어있구요. 티구안 신형과 패밀리룩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쉬는 시간에 돌아다니면서 본 레이싱걸분들 중에 제일 아름다우신분들만 엄선해서 올려드립니다..
하트 해달라고 하니까 하트해주는데 심장폭격 당했네요... (폰화질때문에 웁니다.)
감히... 사랑합니다...
이상으로 부산국제모터쇼 폭스바겐 쇼룸 후기 소개 마치겠습니다.
모터쇼라는 걸 딜러일을 하면서 처음 가보게 됐는데 평소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더 없이 즐거운 공간일 것
같구요. 대신 사람이 엄청 많으니 얇은차림은 필수입니다. ㅠㅠ 정장입고 더워죽을뻔 했네요. 쪼그려 앉아서 차량설명 한 번 해드리면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그리고 포,람,페가 참석을 안한이유는 정말 아쉽습니다. 참석을 했다면 제가 레이싱걸을 보진 않았을텐데 말이죠..
폭스바겐 차량에 대한 문의나 견적상담은 저에게 쪽지를 주시면 친절하게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모터쇼가 12일까지라고 하니 , 고추밭형님들 같이 구경가세요!!! 땀냄새 풍기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