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펌 gm대우 의 대응태도

곧휴가철이당 작성일 16.11.12 21:49:45
댓글 70조회 7,454추천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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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횽님들
조용하게 눈팅만하며살고있는 쉐보레 자동차 파는사람입니다.

너무 억울한일이있어서 글을남기게됬습니다 추천한방씩 부탁드립니다.

내용이 조금 길어질수있습니다;;;

고객님께 16my 올란도디젤 LT프리미엄 (2500정도)를 출고하였습니다
차량에 문제가있어서 인수거부된 200만원이 조금 넘는 할인차량입니다
이차가 문제가있었던 부분은 연료호스쪽 결함으로 시동꺼짐 현상이었습니다

물론 수리가 완료되어서 200만원 할인해드리고 판매가 되는 차량이고 이부분 고객님께 충분하게 고지해드리고 출고하였습니다.
쉐보레 할인프로그램과 등급차량 할인 총 460만원 할인을 받으셨네요.
다자녀 가구시라 등록비도 따로 들어가지않았습니다 너무 오래된차량을 타고계셧기에 아이들안전을생각하셔서 올란도를 선택하신거구요

자 그런데 차량 출고후 용품작업을 다 하고 고객님께 출발을합니다.
약 3~4km정도 되는 거리입니다
차량 온도게이지가 상승하더니 오버히트가되어 시동이꺼집니다.
8차선 도로에서요 죽을뻔했습니다. 주행중에 시동이꺼져서...

고객님께 말씀드리고 가까운 센터로 이동합니다.
저녁시간이라 문을닫았더군요 앞에 세워두고 아침에 차상태를 다시보기로합니다.

이미 등록도했고 (임시번호판을 달고나왔으나 인도후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위해 고객동의후 진행함) 별 문제가 아니라면 고쳐서 드릴생각이었지요
그때부터 고객님께서는 차량을 안받겠다고 인수거부하셨고 환입처리 절차를 밟기로합니다

다음날 차를 리프트에 올렸습니다 와... 이건 수리를해서 드릴정도가아닙니다 그냥 환입대상입니다.

교체내역 말씀드리면 보배형님들이 더 잘아실거라 생각됩니다
팬벨트 끊어짐 엔진오일누유 크랭크축 크랭크폴리 교환
(사진자료,정비소견서있음)
직영센터에서는 오일누유로인한 벨트끊어짐 현상 이라고 소견서를 써주었고
저는 이때까지 환입하고 말소한다음 다른차량으로 뽑아드린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올란도 한단계 윗등급차량으로 원하셧고 환입만되면 아무일없이 지나가는 일입니다.

회사측에서는 최초 환입된 결함이아니기때문에 환입이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저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럼 엔진쪽에 보증기간안에 또 문제가생기면 환입해주냐 답변없지요?

이회사는 책임질사람이 없습니다 뭔가 아이러니합니다

그런데 쉐보레 고객케어팀(본사소속)에서는 이렇게 말을합니다 (녹취한 자료있음 )
오해의 소지가있으니 토시하나 안틀리고 쓰겠습니다

GM고객센터: 고객께 차량은 환입대상도아니고 환불대상도아니다고 고지하였구요 어떠한보상도없다고 전하였으니 차 가져가시면됩니다.
나: 사장님 등급차를 판매를할때는 그차는 수리가 완료가 된차량이자나요 그쵸?
GM고객센터: 네
나: 수리가 완료가되어서 판매를하신거 아닙니까?
GM고객센터: 네 맞아요
나: 제가 그차를 끌고 왔다갔다도 많이 안했어요 용품점에서 고객님댁까지 3키로?4키로 되나 그거리가는데 차가뻗은거에요
GM고객센터:네
나: 근데 그거를 수리가완료됬다고 고객님께 가져가라고 하는건 저한테 알아서 하라고 떠넘기시는거 아니에요 그러면 제가 이걸 어떻게 말씀을드려요 그쪽에서 고객님께 못하겠으(말자름)
GM고객센터:저희쪽에선 분명이 고객님께 고지를드렸고 신차교환과 보상은불가하다고 안내말씀드렸어요
나: 그럼 고객님께 말씀드려서 인천정비에서 가져가시라고 말씀을 해주세요 저한테 떠넘기지마시구요
고객님과 저랑은 통화도(말자름)
GM고객센터: 매니저님 말씀하시는게 굉장히 불쾌하네요
나: 어 제가요?
GM고객센터:누가 떠넘기려고 전화했습니까? 해결하려고 매니저와 애기하는데 저한테 떠넘긴다그러면(화내는 억양으로)
나: 어 아니요 아니요 언성을 높이지마시구요
GM고객센터: 그러시면 저와 애기할거 없구요
나: 뭘또 애기할게 없어요?
GM고객센터: 애기할거없어요 전혀 알아서 고객님 하시고 저희들는 고객님께 고객님께 안내드렸으니까
나: 제가 선생님께 따지기를했어요 뭘했어요?
GM고객센터: 이걸로해서 저랑 애기 끊읍시다 그만합시다.
나: 혼자말하시고 혼자끊으세요??
통화종료

어떻게 보십니까.. 저는 카매니저니까 그렇다 칩니다
고객님께도 똑같이 말을하셧더라구요
전화끊고 30초후에 고객한테 전화가왔습니다 고객센터 누구냐고 저한테 욕을욕을하십니다ㅋㅋ
실명도 메모해두셧습니다.

그리고 GM측에선 연락이없습니다 어떠한...
사내 게시판에도 글을 여러차례 남겼구요 어떠한 답변도 돌아오질않고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소비자 보호센터에 접수를한상태구요

차를 출고받으시고 만져보지도 보지도 못하고 정비공장에 수리가 완료된 상태로 2주동안 세워져있습니다
주말에 차 필요하시다 하셔서 대리점 소장님께 부탁드려서 렌트도 해드렸네요;

저는 지금 차 품질에대해 글을쓰는것이 아닙니다
고객대응방식과 서비스 책임 뭐 이런게 너무 부족합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차팔이는 양아치라고 그렇습니다 저 카세일즈합니다. 하지만 양심까진 팔진않습니다.자동차가 좋아서 이일을 시작했고 새차를 받으시는 고객님들의 행복가득한 표정때문에 이일이 좋은거같습니다.

전 제가 이상황을 납득할수있으면 고객님을 이해시킬수있습니다.
회사직원도 이해가 안되는 이런경우는 없어져야 된다고 봅니다
2만원짜리도 아닌 2천만원 이상되는 차에대한 서비스가 이정도라니 실망했구요

회사게시판에도 미리 남겼습니다 11일(금요일)까지 답변안해주면 각종커뮤니티에 글남겨서 쪽팔리게 해준다고
어쩌면 저도 통보한거겠죠 그분께서 저에게 통보하셨듯이 보지도않았을수도있고 같이 일하는 사우님들은 댓글로 이런말을 하시더군요 노답, 소름돋는다, 이런차가 환입대상이 아니라면 어떤차가 환입대상이냐 등등

어떠한 대답도 못듣고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혼자 싸우시게 둘순없습니다. 좋으신분입니다 세상에 이렇게 착하신분이 없습니다.
이런분께 이런차를 드려서 죄송할따름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배는 인증인거 알고있습니다 인증원하시면 인증합니다. 개인정보 관련된자료들이 많아서 못올린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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