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바리용으로 pcx11년식을 구매하였습니다.
광주 센터에서 판매하는거라 엔진에 문제없냐고 몇번물었더니 문제가 없다고 문제시 교환이니 수리를 해준다고 하더군요
엔진때문에 몇번고생한적이 있어서....
센터니 당연히 믿고 화뮬거래하여 물건을 받았습니다.
상태 이상없다더니 락카도색에 속도안올라가고 프론트쇽 리데나 터져있고
...
소모품이니 당연히 이해하고 타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대 엔진 노킹소리가 심하게 올라오더군요.
좀 이상하단생각이들어 센터 두군대를 방문 하였더니
엔진이 이상하다...슬리브나 벨브쪽문제가 크다.
하아...
마음을 다스리고 구매한 센터로 연락두려 위글처럼 전후 상황을 말씀드렸슴니다.
센터분이 본인 보낼때 아무문제가 없었다더군요.
그래서 혼다코리아 가서 스캐너 찍어보고 확인하라고 합니다.
부산엔 혼코 직영이 남천동 한군대라 가서 문의를 드렸습니다.
당연한 말씀을 하시더군요
엔진에 데미지를 먹었다 이건 오래 못타니 까보는게 좋을것이다......
그대로 또 전달하였지요.
그럼 바이크를 보내달라..자기가 판단햐보고 환불해주겠다 그러더군요.
그래서 다시 용달을 불렀습니다.(용달비만....)
물건 받은후 연락오더군요.
자기가 봐선이상이 없다.
뭔 중고를 사서 이것저것 따지냐.
엔진 이상없으니 다시 가져가라...
3번이나 센터가서 같은소리 3번들었고 그부분 말씀드렸더니 환불해준다해서 보냇더만 말이 틀려집니다....
답답하네요.
구매하고 3일동안 스트레스만 받았습니다.
아는 센터 형님깨선 소보원에 문의넣으라는대
저는 그냥 수리를 해주던지 아님 환불을 해주던지 하면되는대
대화가 안먹히는 사람이네요.
소보원 연락하는게 최선일까요???
답답한마음에 형님 동생님들께 질문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