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스팅어 엠비언트 및 풋등 시공작업을 올리지못하고있네요
가변배기 작업한후 완전 방전이 두번이나 되어 배터리 새걸로 갈고
지금도 테스트중이라 작업을 못하고 있습니다
배터리값만 순정기준 27만원입니다 AGM배터리라 값이 비싸더군요
테스트가 끝나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가변업체 사장님과 할얘기가 남아서 꼬투리 잡힐짓은 안하려고하거든요
본론으로 들어와 몇주전 기아의 k9시승후 쇼퍼드리븐차량의 편안함 과 고급감을 잊지못해 플래그쉽에서 단연 독보적인 벤츠의 s클을 시승하고 싶었습니다
예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차는 시승을 하게되면 급격한 뽐뿌가 오기에 억대의 차량은 참고있었으나 어머님이 S클을 생각하고 계셔서 K9과 얼마나 차이가 날까 타보고 왔습니다
S350 과 S450롱바디 둘중 하나를 타려했는데 350은 없고
450은 문제가 있다고 하여 S560을 탔어요ㅋㅋ
차값은 2억이라보심 되겠구요 음~진짜 외관은 작살이죠
어디가서 s클 보면 오~좀 사시는분인가? 사장님? 회장님인가?하지않나요?
나만 그런가?ㅋㅋ
암튼 타보니 쇼퍼드리븐의 대명사답게 무지 편한데 기대를 너무해서 그런지
방음 과 주행중 승차감이 음..솔직히 기대감만큼 높지는 않더라구요
이건 나중에 더 타보면서 확실히 체크해봐야할거같고
제대로된 시승기는 다시 올리겠습니다
근데 진짜 궁금한게 브레이크 및 액셀 페달 위치가 뭣같던데 이유 아시는분 계신가요? 수많은 차를 시승했지만 액셀보다 브레이크 패달이 위로 올라와서 주행중 브레이크 밟으려할때 발이 턱!하고 걸리는 차는 첨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