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짱공형님 동생님^^ 다시 한번 컴퓨터 반품문의 드릴려고합니다
아랫글중에 노트북 키보드 불량으로 반품문의 글올린 소심한 남좌입니다
키보드 안먹어서 노트북 반품했더니 as센터에서 정상판정받았다고해서
지금 다시 노트북을 받은 상태입니다 키보드는 이상이 없는 상태에요
그런데 램을 2기가에서 4기가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기존에 2기가는 저에게 주기로하고
구매를했는데 물건 처음으로 받았을때는 같이 왔는데 지금은 안왔네요
그리고 키보드스킨도 같이 구매했는데 처음 받았을때는 왔는데 지금은 또 안왔네요
매우 기분이 불쾌해지네요
일부러 판매자가 안보낸것 같아서요^^;
그리고 제가 묻고 싶은거는 처음 노트북 구매해서 받았을때
윈도우 8.1 사용자 등록해야되서 제 이름으로 다 등록을 해놨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물건받고 쓸려고 하니까 포맷해서 다시 윈도우깔았는지
초기화돼서 다시 사용자 등록을 했네요
아니면 다른 정상 노트북을 바꿔서 보낸건지.. 동영상 찍어놨어요
그러면 이 상황은 분명히 제가 물건을 보낸상태 그대로가 아니고
컴퓨터를 손봐서 키보드가 잘 되는거라 판단이 되는데
포맷도 수리에 포함이 되는거죠?
내일 다시 또 따지려고 합니다
궁금한거는 제가 사용자 등록을 했는데 다시 초기화 되있다는 말은
윈도우를 다시 설치했다는 걸로 보면 되는건지 여쭤보고싶네요
휴일인데 시끄럽게해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