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 korea 내방 A/S후기 입니다

우량청소년 작성일 16.04.17 14:25:04
댓글 2조회 1,686추천 1

올린다고 했으니 올려봅니다 ^^;;

146086551678599.jpg
146086552658929.jpg
146086566525065.jpg
146086567859594.jpg
사진 무쟈게 크죠? ㅎㅎ

10구짜리 멀티탭이 굉장히 지저분해 보이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전화상담 내방후 기사님응대 모두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4/9 토요일에 사고가 있었지만 갤럭시 코리아의 휴무일이 끼게되면서 4/14 목요일에서야 통화를 할수있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컴프로 제가 부순것이기때문에 유상수리가 되어야하는것이 맞겠지만

전화로 상담해주신분께서 이번엔 무상으로 수리를 해주시겠다고 말씀을 해주시더군요

택배로 보낼까도 했지만 역시나 불안감을 떨칠수가없어서...ㅜㅜ 뽁뽁이 한롤을 사놓았음에도 내방을 결심하고

4/15 금요일에야 오전근무를 마치고 부랴부랴 980HOF를 풀박 포장해서 용산으로 쐈습니다;;

 

도착후... 온김에?라는 생각에 팬문제 말고도 의심이 갔던 증상들을 설명 드렸습니다

구매후 삼디막을 돌리면 화면 깜박임 증상이 있었지만 삼디막을 돌릴때 말고는 깜박임 증상을 볼수가 없었고

제가 사용중인 모니터가 S32D850T입니다만 이놈이 깜박임 증세로 이슈가 되었던적이 있어서

전 모니터쪽에 비중을 크게 두고 있었거든요

다 들어보시고 테스트를 시작 하셨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동일증상을 보였고 리퍼 제품으로 교환해 주시겠다더군요

응? 새제품이 아니고 리퍼라구요??? 의아했죠

팬이 망가지기 이전부터 불량이였단소린데 무상보증도 2년여가 남아있고

리퍼라니 좀 기분이 찝찝했습니다

 

기사님께서 설명하시기를 원래에 방침이

초기불량은 새제품이지만 전 1년이나 지났기때문에 리퍼 교환이고 

새제품을 뜯을순없지만 리퍼제품은 한가한 시간대에 짬짬히 자체적으로 테스트를 하시고

시간내서 교환/수리 받으러오신 고객님들께 다시 불량인 제품을 드린다면 

얼마나 기분나쁘고 황당하시겠냐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뜯어보지 않는이상 불량인지 아닌지 여부는 알수 없으니까요;;

제가 그렇게 운이 좋지도 않고... (자기최면? 합리화?ㅋㅋ )

 

뭐 리퍼제품도 외관상 새것처럼 깨끗하고

테스트를 거쳐 양품이라는것이 확정된것이기에

약간 찜찜하지만 그냥 OK했습니다

 

돌아와서 본체에 HOF를 꼽아놓고 부팅을 하니까 뭔지모를 흐뭇함?ㅎㅎㅎ

돌이켜보니 나쁘지 않은 A/S였던거 같아요

직원분도 상당히 친절하셨고 내내 웃는 얼굴로 응대 해주셨습니다

 

테스트도중 파스칼 이야기를 꺼내봤지만 좀 난감해하는듯 보였고

루머는 루머일뿐 아직은 아무것도 모르신다고...ㅜㅜ

 

아! 테스트 도중에 제 감성을 자극하는놈이 있어서 사진몇장 ㅋㅋ

146087023054324.jpg
146087026514283.jpg
146087029196077.jpg
1200w HOF 파워 ㅋㅋㅋ

이놈은 시중에서 구할수가 없다는군요

흰색이 있다면 비싸도 어떻게 해볼려했는데

흰색도 없다고...ㅜㅜ

 

이상 허접한 후기였습니다.

다들 남은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우량청소년의 최근 게시물

컴퓨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