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노트북 A/S 썰좀 풀어봅니다. 한풀이 할곳이 얼마 없네요 ㅠㅠ
얼마전까지 LG 노트북(2010년모델) 사용하다가 MSI GS63VR 6RF Stealth Pro 출시후 1주일만에 구입했습니다.
직업이 프로그래머라 얇고 가볍고 성능좋은 모델을 찾다가 딱 좋아보여서 업무용으로 구입했습니다.
구입후 10월 18일에 노트북이 갑자기 안되는겁니다. 업무용 노트북이기때문에 업무자료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불행히 자료Back-up이 안되있었습니다.... 설마 새노트북이 이렇게 뻣을줄은 몰랐죠....)
바로 A/S센터에 보냈고 다행히 저장장치쪽은 문제가 없다고 해서 A/S를 기다렸습니다.
그런대 부품수급이시간이 걸린다하여 결국 오늘 노트북을 받았네요.
여기까진 좋습니다. 전 자료가 더 중요했으니깐요. 문제는 지금부텁니다.
노트북 뒷쪽 덮개가 부서져있네요. A/S때문에 전화하면서 그쪽을 연거로 알고있는데 부서진채로 조립되서 보낸겁니다.
이걸 다시 A/S로 보내라하는데 전 벌써 2주넘게 시간을 날렸습니다. 업무용 노트북 ㅠㅠ 일이..... ㅠㅠ
(이전노트북은 성능도 딸리고해서 친구 줘버림....;)
A/S간 부서진거고 더이상 허비할 시간이 없어서 덮개만 보내주면 알아서 처리하겠다는데 안된답니다. 무조건 다시 노트북을 보내달랍니다.
분명 A/S 방침때문에 그러겠지요. 그래서 융통성이 없단말은 안하겠습니다.
A/S센터에서 다시 연락준다했는데 아마 같은 내용이겠지요.
전 일때문에 노트북을 지금바로 보낼수 없으니 나중에 A/S처리해야겠습니다.
A/S결과가 엉망이라 짜증만나네요. 뽑기 운이 없었던것 같고.
모니터 패널이 IPS레벨등급이라고, 정확히 어디모델인지 명시하지 않고 말돌릴때 알아봤어야했는데.....
이번일때문에 네이버클라우드 1TB 1년 자동갱신으로 가입해서 자동동기화해놓고 사용합니다.
자료때문에. 덕분에 돈만 더 나갔네요. (지금 열심히 자료부터 Back-up 중입니다.)
나중에 일이 어느정도 마무리되면 덮개부분만 다시 A/S받고 중고로 처리해버릴까 고민중입니다.
삼성/LG 노트북이 성능대비 비싸지만 제가 일하는덴 문제없고 A/S가 편하니깐요.
이전 LG노트북은 세번정도 A/S 받았는데 일단 거리가 가까우니 A/S때문에 스트레스 받은적은 없었던거 같네요.
용산근처에 안살면 MSI제품은 사용하기 힘들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