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마음에 이곳에 하소연합니다.
지난번에 제가 올린 글이 있는데 아직도 진행중이라 짜증나네요.
대략적인 내용입니다...
1. 9월 노트북 구입 MSI GS63VR 6RF Stealth Pro
2. 10월 초 윈도우 부팅안되는 현상
3. 택배로 첫번째 A/S 진행
4. 파트수급으로 3주 소요
5. 11월 초 노트북 받음
-. 노트북 본체 ↔ 모니터 부분 덮개 파손확인
6. 12월초 용산에 방문하여 두번째 A/S 진행
-. 두번째 A/S 진행한 당일 노트북 부팅시 모니터화면 On 안되는 현상 확인
7. 1월 6일 용산에 방문하여 세번째 A/S 진행
-. 입고 후 1월 11일 노트북 택배로 받음
8. 1월 12일 노트북에서 이상한 소리 발생, 1월 13일 사용중 모니터화면 갑자기 꺼짐
-. 사용중 갑자기 화면꺼짐(외부모니터 연결하면 외부모니터만 나옴)
-. 화면 노이즈 발생, 사용중 화면 깜박거리는 현상발생
-. 스피커에서 고주파 노이즈발생
9. 2월 9일 택배로 네번째 A/S 접수
-. 동일증상 세번발생으로 환불요청
10. 2월 22일 A/S 진행상황 확인차 전화했으나 연락안됨
11. 2월 24일 A/S 진행상황 확인차 전화했으나 연락안됨
아.... 정말 므시므시하네요.
왜 사람들이 므시므시하다며 꺼려하는지 알겠습니다.
A/S 통화시 같은증상으로 세번이상 A/S 진행하면 환불규정이 있다고했는데 과연 환불을 해줄지 궁금하네요.
제발 여러분은 이런일 당하지 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