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와우를 시작했는데요 엄청 튕기더라구요 오류뜨면서
블리자드 고객센터랑 이리저리 해보니까 pathping 테스트해보니 패킷에 손실이 있다고하더랍니다
pathping 파일에서 보면, 3,4,5,6 홈에서 보낸 패킷이 모두 손실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때 WOW가 튕기는걸로 보이는데요. 이용하시는 네트워크 기사님에게요청하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라고하는데요 kt에 뭐라고 해야 조치를 취해줄까요??
그냥 패킷 손실있다고만 말하면될라나요?
이거땜에 결제한거 3일분이 날라감...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