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은 로지텍 a/s 답답하네요..
아래내용은 현재진행중인 제 사연입니다.
잘 사용중이던 키보드 g810(17년 2월경에 구입, 약 20만원)이 몇몇키가 2번씩 눌리고
아예 안눌러지는 경우가 발생해서 어찌할까 고민중에 a/s 기간이 남아서 18년 9월 10일에
고객센터 통화후 강동센터로 12일도착으로 택배발송함.
17일쯤 통화시도하나 계속 통화중... (아마 a/s센터쪽은 통화가 아예 안되는듯 싶네요)
결국 포기하고 추석도 있고하니 어찌어찌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기다림...
추석 끝나고 27일 a/s센터로 통화시도 하다 포기.. 고객센터로 연락하니 진행상황을 알려줌..
고장확인했으나 동급사양은 없다. 보낸모델은 단종이다. 그러니 하위모델로 보내는 대신 키보드랑 마우스 보내준다고 함..
(그런데 키보드는 그렇다 쳐도 마우스는 최상위권 모델(g502)로 쓰고 있어서 저에게는 불필요한 상황)
일단 전 기가막혔지만 내용 들어보니 a/s센터에서 연락가고 그때 ok하면 보내줄 거다.. 라고 하는데
지금까지 연락없었는데 그럼 언제 연락오냐 물어보니 그건 모른다네요.. 만일 환불을 원하면 환불처리해주겠다라고 함.
근데 환불처리도 a/s 센터에서 연락되면 그때 환불얘기하고 거기서 자기쪽으로 넘어와야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단 알았다고 하고 a/s센터에서 연락 빨리좀 오게 해달라고 얘기한 후 끊었습니다.
로지텍 a/s 너무 답답하네요.. 연락할때까지 피드백도 없고 a/s센터 전화번호는 무용지물이고 산지 1년 반 밖에 안된 모델은 단종이고 동급도 국내에 정발안해서 없답니다. 로지텍 저가형 쓸때는 좋았는데 고급형은 살게 못되네요..
일단 키보드는 다시 사는걸로 맘먹고 커세어꺼 사긴했는데 환불처리까지 어찌 되려나 참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