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에서 각각 최저가 판매 상품을 따로따로 주문하지 마시고. 하나의 부품최저가 판매 상점 사이트에 들어 가셔서 각 푸품당 최저가격을 메모하신 다음, 다른부품 최저가상점에 들어 가셔서 각 부품의 가격을 비교하고 하셔서 최저가격과 택배비 계산해서 한 두군데 상점에서 모아서 주문하는 것입니다. 그 최저가 부품들을 각각의 상점에서 따로따로 구매하면 택배비 많이 들게 되죠. 다나와는 최저가 상품을 파는 상점을 비교할 수 있게 알려주는 곳입니다. 각 상점의 여러 상품을 비교해서 한두군데 에서 각각의 부품을 모아서 주문하는 것입니다. 번거롭더라도 각 상점마다 각각의부품가격을 비교해서 한, 두군데의 상점에서 주문하시면 택배비 절약도 되고 많이 절약 됩니다.
예) 컴드림에서 최저가cpu, 메모리, 비교적싼 메인보드 주문, 탑피시 에서 최저가비디오카드, 쿨러, 비슷한가격의 케이스, ssd주문 좋은컴에서 모니터, 하드 등등 주문...
아마 따로하면 택배비도 다 따로붙을수도있어요. 최저가 만드느라 택배비는 별도로하는곳이 많더라고요. 저 같으면 몇만원차이면 그냥 한곳에서 다 사서 조립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초기불량때 교환받기도편하고 문제생겼을때 편합니다. 무조건 싼것만 찾기보다는 사후처리를 잘해주는업체가 중요하다고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