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요도에서 발매됐던 트라이건 시리즈입니다.
미개봉으로 보관중인 물건들입니다.
박스보관이라 크게 볼게 없어서 죄송하네요.
전체샷, 왼쪽하단에 크기비교용으로 말보로 한정판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밧슈 박스샷. 선글라스 유무, 색깔등에 따라서 여러가지 있는데 이건 노선글라스 노멀버전입니다.
밧슈의 얼굴조형.. 그닥 맘에 들진 않아요. 루즈도 다른 킷보다 조금 단촐한 감이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이 시리즈끼리 비교했을때고, 기타루즈의 디테일은 상당히 괜찮게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단점은 명색이 액션피겨지만 다리불구라는 것.. 액션피겨지만 시리즈중 오직 밧슈만 고정식 다리네요.
현상수배지에 밧슈의 얼굴이 그려져 있어요.
옆면사진인데 밧슈 밑에는 받침대 루즈와 여타 루즈가 있어요. 떨어진 탄피들이 인상적이네요.
똑같은 제품이고 썬글래스 낀 버전... 그리고 색상이 블랙입니다.
그리고 또다른 노멀과 다른 차이점이라면 옆에 고양이 루즈가 눈모양이 다르고
현상수배 광고에는 밧슈 대신 누군가 그려저 있는데, 앞으로 소개할 가젤 비스무리합니다.
무기도 조금 달라요.
울프우드입니다.애니를 옛날 초반 조금 보고 안봐서 이 녀석이 뭘하는지 몰라요.
하지만 주인공만큼이나 인기있는 놈이라더군요.
저도 이 놈한테 반해서 이 시리즈를 모으게 됐어요. 초반에는 재고가 없어서 프리미엄까지 붙었다던데
지금은 구하려고 하면 쉬울지도 몰라요.
비율이 끝내줘요~ 우쁘우드 몸매는 백만불짜리 몸매!! 죄송합니다;
만화와 비교해서 조형이 어떤지 몰라도 얼굴과 눈빛이 상당히 카리스마 있습니다.
루즈 사진입니다. 맨 위쪽에 교회박스는 애니속 설정 물건인듯하구요.
피스톨과 큰 십자가, 십자가 윗덮개, 장식용 십자가,
역시 울프우드 뒤에는 받침대 등으로 구성이 되있어요.
큰 십자가는 무기입니다. 하단쪽 기둥에 오픈기믹이 있어서 기관총 재연이 가능해요.
또다른 특이사항은 이 십자가를 붕대로 감아 숨기는 연출을 위한 붕대도 포함이 되있죠.
메릴박스샷, 정면보면 허전하지만...
피겨를 보면 더더욱 허전함을 느낍니다!!!;;;; 설명할것도 딱히 없는 무감각의 포스...
하지만, 이 피겨의 매력은 바로 루즈입니다.루즈만으로 보면 이 시리즈 중 최강인것 같아요.
맨위는 여행용 가방이고, 2단으로 되있으며, 실제 여행용가방처럼 손잡이를 뺄수 있고
그 안에 물건들은 꺼낼수 있어요. 옷, 서류, 잡다한 것 등등 상당히 디테일하죠.
그 옆에 타자기도 보이구요. 고양이, 망토, 받침대 장식을 위한 루즈 등이 보이네요
피스톨입니다. 이 피스톨들은 떼어서 망토안에 수많은 권총집 안에 끼워넣을수있어요.총 몇정인지...;;;
그리고 박스는 2단으로 되있어서 뒷면에는 받침대 루즈가 있어요.
보통은 피겨 바로 뒷면에만 받침대 피겨정도 있는데,
이건 뒷면에도 받침대와 기타 루즈로 꽉차있어요.
사진 오른쪽 보시면 서류도 있고요, 서류 위에는 영문글씨도 보입니다. 정말 디테일하죠.
이 킷은 피겨 자체보다는 그외 장식이나 루즈에 엄청 신경쓴 느낌입니다.
피겨에서 오는 '뭐지?' 라는 느낌을 기타 루즈들이 '와~'라는 탄성으로 바꿔줍니다.
2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