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일요일 재밌게 보내고 계십니까. 전 일 하고 있습니다 후후후...
저번 MG 풀아머 VER.KA 완성 후 집에서 MG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중 입니다.
그와 별개로 가게에서 시간 나는대로 간단하게 HG 건프라를 하나 만들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기동전사건담 썬더볼트'의 이오 플레밍 소위의 풀아머 건담 후속기 'RX-78AL ATLAS GUNDAM'을 완성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주위 친구들에게 보여주니 호불호가 좀 갈리더군요 ㅋㅋㅋ. 저도 썬더볼트 코믹스를 보지 않았다면 굳이 만들 생각이 안 들었을거 같긴 합니다.
건프라를 많이 만들어본건 아니지만 HG 치고는 데칼이 꽤 많더군요. 중복 데칼이 많아서 그런지 데칼 붙이다가 몇 번 졸았습니다 ㅋㅋㅋ
이 기체는 이렇게 어깨 장갑에 빔샤벨 2정을 수납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더군요. 꽤 맘에 드는 부분입니다.
아트라스 건담이 지상전용에 수륙양요이다보니 이렇게 잠항 모드가 따로 있습니다. 코믹스 판에서도 물속에서 싸우는 경우가 많았지요.
꽤 맘에 드는 자세입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큰 무장을 좋아하다보니 저 레일건이 맘에 들더군요. 거기다 레일건 때문에 기체를 장식해 놓으면 꽤 볼륨감이 있습니다.
이건 프라박스의 자세 재현입니다. 매우 '날아라 슈퍼보드'가 생각나게 하는 자세입니다.
이 건담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서브레그입니다. 허리부에 연결되는데 공중을 날 때, 바다속에서 이동 할 때 등 다채롭게 사용됩니다.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맘에 드는 건담이었습니다. ㅋㅋㅋ HG가 아닌 다른 버전이 나오면 사고 싶은 맘도 없잖아 있네요.
다음에는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카이를 완성 할라고 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