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말재간은 배워와가지고 뭐좀 쓰라고 하면 조낸 몇마디면 될걸가지고 빙빙돌려서 어렵게 써대는데, 그것들 인내심가지고 읽다보니까. 처음엔 단순한 남성베타주의에 무개념 여성우월주의자인 줄 알았는데,
뭐 스타크래프트에 여성캐릭은 왜 메딕뿐이니. 발키리는 왜 신음소리내면서 죽니. 세상의 타워들은 왜 남자들의 우뚝솟은 성기같이 짓느냐.
이딴 소리들을 지껄이는가 하면, 어떤 이야기를 하기만 하면 꼭 주제와 상관없이 남성에 대한 감정섞인 소리들을 지껄이는가하면, 툭툭툭 다 아는이야기 지만 아는것처럼 어렵게 이야기하는 것 보면,
넌 정신병자야. 돌았다고.
세상에 전쟁게임에, 그것도 우주전쟁에 여성캐릭터의 비중이 적다고 투덜거리는 경우는 뭐야? 발키리의 신음소리가 그렇게 거슬렸어? 고층빌딩들이 우뚝 솟은 것을 남성의 성기로 인식해 그걸 지 꼴리는데로 해석하다니...진짜 이해불가다.
여자보다 남자의 전투력이 월등히 높기때문에 남자가 군대에 가는것을 당연하게 여기는 여자가 전쟁게임에, 그것도 우주를 놓고 싸우는 게임에 여성캐릭의 비중이 적다고 남성권의주의를 들먹이다니.
모순아냐?
남자가 강하니 부대도 남자를 중심으로 만들어지는건 당연한거 아냐?
빌딩을 어느형태로 만들어 주길 원해? 조개모양? 봉긋한 유방모양?
시대가 시대니 만큼 공간의 효율성을 따져 만들자면 지금의 형태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안해봤어? 게다가 예로부터 인간은 하늘로 가깝게 다가가는 것을 위대하게 여겼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높게 짓으려고 했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일텐데.
많이 배운사람이니 근천법(近天法)은 당연히 알겠지. 황제나 교황같은 인간들 보다 높은 건물위에 살면 안되는 법 말야.
난 정말로,
지금의 빌딩형태를 어떻게 하면 남성의 권의주의와 연결시켜 비꼴 수 있는 건지 도저히 모르겠어.
진짜 저속적인 비유아냐? 그런 생각을 한 자체가 이미 제정신이 아니라고 보는데.
장난이 아니라 넌 정말로 미쳤어.
세상이 정상의 범위를 한정해놓고 그 안에서 벗어난 사람들을 비정상이라고 몰아대는 식의 이야기가 아냐. 넌 정말로 돌았다니까?
말은 번지르하게 어떤 나라의 사회주의니 어디에서 비롯된 국민의식이니 키워드니 해대지만, 결국 알맹이는 지 잘났다는 거고 지 말대로 사회가 변해야 된다는 식이지.
어린애들도 아니고 여성부따위를 만들어서 국회의원을 다 여성으로 갈아버리려고 하질않나. 툭하면 남성을 폄하하는 말들을 지껄여 도발하질 않나. 툭 까놓고 말해서 남녀평등을 말하려면 남성부도 신설해야 하고, 니들도 어느정도 남성의 권의를 인정해 줘야 하는거 아냐?
니들이 남자의 최소한의 권위조차 깔아뭉개려고하는데 우리라고 여자를 모든 만물 잉태하는 고귀한 존재로 인식하겠느냐 이말이야.
여자가 힘이 약해서 군대를 못간다는 건 변명이야.
여자는 남자보다 체지방이...어쩌고 저째서 어렸을때부터 관리하면 남자와 비등한 전투력을 가질 수 있다는거 몰라?
옛 소수민족중에 여자가 전투에 나서고 남자들이 집안일 했던 곳 많았어. 단지 예부터 여자는 약하다라는 인식이 강해서 그런 것 뿐이라고. 남자들이 지켜주고 여자들 자신들도 강해질 마음이 없으니 강해질리 없고, 그것이 계속 내려와 지금의 여자들이 된거라고.
여자는 약하지 않아. 자신들이 그렇게 여기고 태어날때부터 여성스럽게 행동하는것을 무의식중에 강요받아서 그런 것 뿐이지.
이렇게 말하니까 무슨 무협지 같은데, 어쩃든 그런 여자보다 지금의 남자가 신체적으로 강한 건 사실이잖아?
그러니까 당신도 남자들이 군대에 가는건 당연하다고 말하는거고, 우리들도 불평불만은 있지만 어쨌든 잘 가고 있잖아?
지 입으로 그렇게 말해놓고 전쟁게임에 여성캐릭터의 비중이 적다고 남성권위주의의 오만이라고 지껄이는건 진짜 웃기는 소리잖아.
우왕롤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