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중국 안휘성,회북시의 황당한 한국식당

뻔뻔이 작성일 06.07.22 02:16:50
댓글 6조회 3,736추천 2
115350223692342.jpg

하도 웃겨서 어느 카페에서 퍼왔습니다.
실제 이런 식당들도 있습니다.
중국 여행시 참고하세요...ㅋㅋ
참고로 여기서 말하는 중국1원은 한화 130원정도 입니다. 중국위안화 5원이면 5원* 130원=대략 한화650원정도 하는거지요.)

지난주 안휘성 회북시에 한국물건을 사겠다는 중국업체가 있어서 광주에서 기차타고 19시간을달려 갔다. 그런데 내륙이라 한국식당이 없을줄알았는데, 택시기사가 이곳에도 한국식당이 있노라고 자랑스럽게 나를 한국식당에 안내를하여 한류를 실감케 하였다. 식당이름은 권금성 ! 입구에서는 한복을이상하게입은?(바지위에 한복을걸치고 한복치마는 허리쯤에둘름) 아가씨가 서투른한국말로 안뇽하시오~하며 안내를하였다.

내심 부듯하여 이런깊숙한 내륙에서도 한국음식을먹을수있어 다행이라 여겼다.

그런데 한참을 앉아있어도 반찬은커녕, 물도 주지를않아 아가씨를 불렀다. 샤우제! 차 수웨이...(번역=>아가씨! (마시는)차 주세요.)아가씨는 대뜸 1웨이 1콰이!(번역=>1분에 1원(한화130원정도)입니다!) 헉???? 물좀달라는데 1인당 1원씩이라고????쯔덜라~ 콰이덴 나꼴라이!!!(번역=>알았습니다.~ 빨리 주세요!!!)

그래! 이곳 풍습은 그런가보다 하고, 삼겹살을 2인분, 참이슬한병,비빔밥1인분..몇가지를 시켯다.

드디어 한참을기다려(대략30분) 삼겹살이왔는데, ??? 고기살은 아예없고 비계덩어리 삼겹살이 , 그것도 종이처럼얇게(순간 대단한기술이라여겼음)썰어져나왔다. 그나저나 밑반찬이 없어 아가씨에게 물었다.

여기 한국식당맞아? 그랬더니, 아가씨왈, 여긴 전통한국음식점 이라고,,,, 밑반찬은? 하다못해 김치라도 줘야할것 아닌가? 아가씨왈, 김치1인분5원, 반찬세트(5가지)로는 20원 ... 그래서 물었다 삼겹살에는 상추하고고추,마늘을 주는게 아닌가? 아가씨왈 1인분에 5원! 손님께서 시키지않아 안갖고왔다네요! .....

순간 화가 머리끝까지 났다 .. 주인을 불렀다. 조선족인줄알았는데, 중국인이었다,주인님! 한국식당에 가보셨나요? 한국식당에는 물도주고 반찬도 나오고 김치는 기본인데... 했더니, 자기네처럼 이렇게 하는것이 전통 한국식당 이랍니다.

하도 기가막혀, 한국식당에대해 설명을 했다..이러쿵,저러쿵...주인은 고개를 갸우뚱? 하며갔고, 이어서 비빔밥이 놔왔다.. 고추장이 너무적어 조금만 더달라고 했더니....아가씨가 뭘 또적는다.. 고추장 5원!

..........헉,헉! 호텔에 돌아와서 잠이오질않아 새벽 까지 월드컵만보고 아침에 졸려서 혼났습니다.
뻔뻔이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