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만한 사람은 알겠지만 여성가족부의 정식 영어명칭은 Ministry of Gender Equality and family라고 써여있지.. 성평등부.. 아마도 외국에 여성부라는 명칭으로 알리기에는 쪽팔려서 그랬나?
이 웃기는 행정부처는 김대중 전 대통령께서 만드신 작품으로 노무현대통령까지 이어져 내?육?있는데 어느정도 양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의 행태에 대해서 많은 문제점을 느낄꺼다. 그러나 마녀사냥식으로 맹목적으로 비난하는 사람이 늘어서 정말 안습이다.
자신이 옳지 못하다고 생각한 정책을 비판하는것은 좋다. 위의 웃기는 글처럼 대부분은 인터넷에 떠도는 의견이고 실제로 자료제시를 하지도 않고 유언비어나 만들어내어서 비판하는것은 좀 지양해라. 그리고, 여성가족부를 비난하자는 건지 아니면 여성과 남성의 대결로 몰아가자는 것인가? 딱 주객이 전도되는 상황이라는 말이다. 내글을 봤다면 앞의 글도 다시한번 살펴봐라. 끝부분에는 결국 여성은 적이라는 결론으로 흐를것이다.
대부분 입에 거품무는 전투적인 패미니스트나 그에 대해 반대급부로 똑같이 거품무는 남성들은 대부분 20대중반보다 어리지. 맹목적이고 순수한 그 젊음이 부러울때도 있지만, 이문제에 있어서 좀 아닌것 같다. 좀더 넓은 시야를 가지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