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뉴스 펌,
(리뷰스타 유승근 기자) 동화 속에서나 존재한다고 생각하던 요정의 미이라로 추정되는 모습의 원형이 그대로 보존된 채 발견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디스이즈런던 등 온라인상에는 한 네티즌이 요정 미이라를 발견했다며 이미지를 공개해 큰 놀라움과 호기심을 일으키고 있다. 영국 더필드의 한 농부는 자신의 애견과 함께 고대 로마 시대 도로 일부가 보존된 지역을 산책하던 중 묘한 물체를 보게 되었다고. 처음에는 단순히 짐승이 죽은 줄로만 알았던 물체에 가까이 다가간 순간 정체를 보고 난 후 깜짝 놀라고 온 몸에 전율을 느끼었다고 밝히고 있다.
이 물체는 바로 동화 속에서나 볼 수 있던 요정의 미이라 모습으로 아무리 미이라라고 해도 형체를 한 눈에 알 수 있을 정도로 보존이 잘 되어 있는 상태라고 현지 언론들은 전하고 있다.
날개와 몸 그리고 치아 등이 모두 그대로 보존 되어 있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은 전설속의 요정이 틀림없다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보다 정밀한 조사를 펼쳐봐야 진위 여부를 알 수 있지만 서양인들의 어린 시절 마음속에 간직했던 요정이 전설이 아니라 실제로 존재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흥분 속에 앞으로의 정밀 결과를 기다리는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