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의 좀비 대처법

트로이테드 작성일 09.10.31 12:56:35
댓글 6조회 3,040추천 1

2009년 어느날, 당신은 어젯밤 늦게까지 ttl, 또는 게임을 하거나 술을 마시고 잠이 들었다.

아침 7시 뉴스를 본 당신, 당신이 살고 있는 도시에 이상한 괴 생명체의 습격에 대한 기사를 보게 된다. 

그리고 전 세계 도시에서 괴 생명체가 인간을 습격한다는 소식도 들려오는데..

 

 

 

대한민국: 좀비들이 촛불을 들고 광화문에 달려나가 2mb 탄핵을 주장하는 시위를 벌이며 경찰들과 대치를 하게된다. 이에 경찰당국은 명박산성을 쌓아 좀비들을 막으려 하고 좀비들은 골프공과 화*으로 경찰을 공격한다. 그리고 뉴스와 신문마다 '광우병의 새로운 변종발생?'이란 기사가 유포되고 카스 좀비모드만 하던 초딩들이 mg3만 있으면 좀비를 쓸어버릴수 있다며 네이버 뉴스에 댓글을 올린다.

시위를 하던 좀비들이 실수로 신너통을 폭발시키고 이에 여당 좀비와 야당좀비는 국회에서 공성전을 펼치게 되는데..

 

 

 

일본: 직사의 마안을 쓰는 단발머리 여자애와 slb를 쏘아대는 트윈테일 포격소녀가 좀비들을 쓸어버리지 않는다는 사실과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은 일본인들 다수가 좌절하며 자살을 선택하기도 한다. 그리고 아키하바라에선 좀비를 상대로한 칼부림이 일어난다.

 

 

 

중국: 좀비들이 인간들에게 깔려죽는다. 그리고 중국 식품 일부에 좀비의 신체조각이 발견되면서 안그래도 바닥을 기는 중국 식품에 대한 신뢰도는 마이너스로 추락한다.

 

 

 

미국: 미국 전역의 쇼핑몰과 총포상이 약탈되며 총을 든 사람들이 좀비를 상대로 자신들의 총의 성능을 시험하다 전멸한다. 그리고 살아남은 몇몇은 약탈되지 않은 쇼핑몰에 숨으며 주방위군이 올때까지 기다린다. 하지만 주방위군은 이미 철수한뒤고 도시엔 핵미사일이 떨어지게 된다.

 

 

 

러시아: 기갑부대를 좀비가 발생한 도시로 밀어넣었다가 rpg로 공격하는 좀비에게 기갑부대가 발린다.

화가난 러시아군 사령부는 포병으로 도시를 초토화 시키고 폐허 속에서 러시아군 저격수들이 좀비를 상대로 사격연습을 하고 보드카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독일: 좀비들이 맥주를 마시며 소시지를 만든다. 그리고 뛰어난 기술자 좀비가 나타난다.

 

 

 

프랑스: 좀비들이 와인을 마시며 조각을 하고 그림을 그린다. 뛰어난 예술가 좀비가 나타난다.

 

 

 

영국: 좀비들이 훌리건이 되어 날뛴다.

 

 

 

이탈리아: 좀비들이 출신지역이 다른 좀비와 인간들을 습격한다.

 

 

 

바티칸: 좀비들이 한줌의 재로 변해 버린다.

 

 

 

인도: 좀비들이 결단코 소는 건드리지 않는다.

 

 

 

브라질: 좀비들과 사람들이 같이 축구를 본다.

 

 

 

쿠바: 좀비들과 사람들이 시가를 피며 야구를 본다

 

 

 

아르헨티나: 좀비들과 사람들이 소를 키우고 있다.

 

 

 

이스라엘: 좀비들의 본거지로 가자지구를 선택, 가자지구를 공습한다.

            덕분에 선량한 팔레스타인 민간인들만 죽어나간다.

 

 

 

북한: 좀비들이 모두 아오지 탄광에서 석탄을 캐고 있다

트로이테드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