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7월2일에 겔럭시 s를 구매했습니다.
그러나 10일정도 지나 핸드폰이 화면멈춤, 인터넷 다운증상, 네이트온 로그아웃,전화끊김현상
그래서 용산삼성전자센터에 가서 a/s 신청을 했더니 a.s가 안되고 구매점가서 교환을 받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 대리점에 같더니 기다리라고...그리고나서 기달렸죠. 근데 전자제품사면 구매15일이네 교환이 가능하잖아요
그런데 15일저녁에 같더니 물건이 없다고 그냥 삼성전자서비스가서 교환을 받으라고 하더라구요.7월16일..
그래서 7월17일 삼성전자서비스 같습니다. 하지만 자기네들은 교환이 안되고 서비스해준다고 하더라구요.
화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삼성전자서비스기사앞에서 폰을 그냥 확 부러트렸습니다. 소비자는 어디가서 하소연하라고...
그래서 지금 이사진올리고 그대로 포장을해서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327번지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대표한데 택배포장하고있습니다.
니들이 같다가 버리라고 글쓰고요...
소비자가 봉입니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