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군 사격술의 놀라운 경지

정우성 작성일 10.12.07 20:14:00
댓글 8조회 6,711추천 1

129172034610167.jpg

 

인민군 사격술의 놀라운 경지

 

이춘석 민주당 대변인은 연평도 거주민 부상자가 거의 없는 것을 ‘기적’이라고 여겼다. 하지만 그것은 기적이 아니라 인민군 포병부대의 치밀한 작전 결과였던 것으로 보인다.    다시 말해 인민군 포병부대가 민간인 인명 피해를 피하기 위해 주택가 가까운 곳의 해병대 시설을 향해 곡사포로 조준사격을 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연평도 거주민들이 대피호로 피난할 수 있었다.”

 재미(在美) 북한전문가라는 한호석 통일학연구소 소장이 인터넷 매체인 통일뉴스에 올린 글이다. 그의 글은 ‘연평 포격, 인민군 사격술 놀라운 경지’라는 제목으로 또 다른 인터넷 신문인 자주민보에도 실렸다. 자주민보는 천안함 사건 당시 천안함이 서해에서 훈련 중인 미국 핵잠수함과 충돌해 침몰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등 꾸준히 음모론을 제기해온 매체다.

 한씨는 북한군이 1차 포격과 2차 포격의 시차를 둔 것에 대해 “민간인들에게 대피할 시간을 준 것”으로 해석했다. 또 자주민보는 “북한이 남한 군인들의 피해마저 최소화하기 위해 파편이 거의 없고 열폭풍이 약한 포탄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이쯤 되면 거의 북한 인민군 대변인 수준이다. 잿더미로 변한 연평도 민가들의 화면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분(共憤)할 만한 궤변이다. 일부 친북인사의 ‘헛소리’라고 무시할 수도 있다. 천안함 사건과 달리 포격을 당하는 생생한 화면이 있는데 이를 어떻게 왜곡하겠느냐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참,,,,,,짱공에 시끄러운 정치논란게시글 올라오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인터넷뉴스에 올라온 글을 보다보니 도저히 넘어갈수가 없네요....포탄 한번 직접 맞아봐야 정신차릴런지
정우성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