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는 충전해 놓으면 서서히 가스가 빠집니다. 일주일 만에 눈에 띌만큼은 아님 <- 야 이거 진짜 빠져. 몰아보고 하는 말이야아~. 진짜 빠진데도? 그리고 LPG 는 원래 점검 사항에 있어! 주의 사항에도 지하 주차장 에는 장기주차 하지 말라고 써있다고. 뻥아닌데 왜 반대줘!.
LPG 의 단점. - 겨울에 시동이 안거림. 혹한기에 엔진이 안뜨거워져 히터가 안나오거나 심하면 엔진 멈춤(옛날 꾸진거) <- 내가 LPG 몰면서 느낀건데 시동 진짜 잘 안걸리고 스펙에도 나옴 -5c ~ -15c 넘어가면 그 지역 LPG충전소 가서 프로판 함유량 이 높은 LPG 로 충전하라고. 추울때 시동거는 법, 시동 끄는법도 메뉴얼에 써있다. 진짜여! 뻥 아닌데 왜 반대줘! <- 그리고 서있을땐 엔진 뜨뜻 한데 달리기 시작하면 엔진 온도 뚝 떨어진다. 아 경험했데도!
엉엉 뻥친거 없는데 나 왜 반대? ㅋ
그리고 까스 새면 LPG 차량들 뻥뻥 터져야 하는거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 가스폭팔의 조건 중에 "적정혼합농도" 가 충족 되어야 터진단다. 알간? 샌다고 다 터지고 불붙는거 아녀
검색좀 해봐 뉴스에도 나온다 " 5대중 1대 가스 누출 " 물론 옛날 꺼야 한 2006년 정도? 나 2011년 차 안몰아 봤어. 근데 그게 참고 할 사항은 되지 안캉? 그래서 옛날꺼라고 써놨잔어! 일단 까고 보는거야? 진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