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시는 알흠다우신분들. 예를들어 편도3차로 고속도로라면 1차선은 추월차선이며,2차선은 승용,승합,적재중량 1.5톤이하 화물차이구용,그리고 제일 옆에 3차선은 1.5톤이상 화물차,특수차,건설기계이구요.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시면서 나는 참 운전을 모범적으로 잘해 라고 생각하시는분들때문에 많은분들이 피곤해 하십니다. 운전면허증 반납하시고 다시 운전면허증 시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 시내주행에서 안전거리 확보 물론 중요하죠~ 하지만 앞에 차 3~4대정도 들어갈 공간을 놔두고 전화통화하시면서 드라이브 하시는 분들. 정말 밉습니다.
3. 끼어들기하실때 깜박이 넣는거 물론 올바른 행동입니다. 하지만 옆차의 속도를 보시고 끼어들기를 해주십시요. 깜박이만 넣으면 그냥 들어가도 되겠지?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깜박이는 내가 지금 들어갈테니까 안전에 주의해 주세요 라고 윙크를 보내는것이지. 뒤차가 시속 80으로 달려오고 있는데 냅다 깜박이켜도 들어와서 급브레이크 밟게해주시는 아름다우신분들.. ㅠ 하.. 그래놓고 저분들은 창문열고 그럽니다.
"* 무슨 속도를 그따구로 빠르게밟고와. "
나 : 저기요~ 여기 시속80km구간이거든요 -_-;;;
4. 창문열고 담배피시는분들 제발좀 뒤에 따라가고 있는데 담배좀 피다가 버리지 마세요. 날라와서 앞유리에 담배 맞으면 얼마나 기분 드러운지 아십니까??
5. 제발좀 골목길에서 주행도로로 튀어나오실때는 좌우 차가 오나 안오나 확인후 진행주세요.
내가 이거때문에 사고 날뻔 5번 있었습니다. 그럴때마다 느낀거지만 쫒아가서 보면 아줌마,아가씨 .. 제가 운전에 남녀를 구분하는 사람은 아닙니다만, 이것은 좀 심하지 않습니까용..;;
크락션을 울리면 미안하다고 비상등이라고 켜주던가. 쌩까고 부웅 가는건 무슨 심보입니까? 그래놓고 쫒아가서 머라고 하면 자기는 아무 잘못없다는듯한 그 표정은 도대체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건지요 -_-;;
6. 2차선~3차선을 잡고 달리는 운전자분들은 무슨 눈알이 반쪽입니까? ㅡ ㅡ ;; 크락션을 살짝 울려서 안내를 해줘도 꿋꿋히 달리는 우리 반쪽 눈알운전자분들. 미워요~~~~~미워요~~(택시들이 심함)
7. hid달고 하이빔 쏘면서 다니는 *들. 내가 당신의 그 알흠다운 불빛때문에 사고날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녀~ 이눔쉐끼들아 -..-;;
운전할때 조심해야 할 부류 5.
택시
버스
자전거
오토바이
김여사